리얼TV, '어메이징 레이스' 시즌9 방송

케이블TV 리얼리티 전문채널 리얼TV는 7일부터 제리 브룩하이머가 총감독을 맡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어메이징 레이스'(원제 The Amazing Race) 시즌9를 방송한다고 3일 밝혔다.

리얼TV가 지난해 11월 시즌1부터 방영해온 '어메이징 레이스'는 가족, 연인, 친구, 직장동료 등 2인1조로 구성된 11개팀이 100만 달러의 상금을 놓고 벌이는 실제 레이스다.

도전자들은 전 세계 5대륙 9개국을 비행기로 이동하며 각 나라에서 다양하고 흥미로운 임무를 수행하게 되는데 가장 먼저 도착한 팀이 우승자가 돼 상금을 차지한다.

세계 각국의 이색적인 장면들 속에서 펼쳐지는 도전자들의 레이스는 시청자로 하여금 세계 여행의 묘미와 볼거리를 선사한다.

영화와 방송 프로그램 제작자로 세계적 명성을 얻고 있는 제리 브룩하이머가 총감독을 맡고 유명 진행자인 필 케오건이 사회를 맡은 이 프로그램은 미국 CBS에서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즌을 거듭할수록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7일부터 방영되는 시즌9에서는 11개팀 22명의 도전자들이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에 있는 레드록스 원형극장에서 출발해 브라질, 러시아, 독일 등 미주와 유럽 대륙을 넘나들며 레이스를 펼친다.

/연합뉴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