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멀티플렉스 극장체인 CGV는 2008년 한해 동안 세계 3대 영화제(베를린, 칸, 베니스 영화제)의 생생한 소식을 전해줄 세계 3대 영화제 원정대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CGV와 포털사이트 다음, 한진관광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 이벤트를 통해 영화제마다 10명씩의 원정대를 선발하며 참가자들은 영화제 참석뿐 아니라 유럽의 다양한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기회도 누릴 수 있다.
CGV는 우선 내년 2월 열리는 베를린 영화제에 참가할 '1기 베를린 영화제 원정대'를 내년 1월9일까지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CGV홈페이지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최근 감명 깊게 본 영화의 감상문을 1천자 이내로 작성해 응모할 수 있으며 CGV와 다음의 공동 심사를 통해 우수자 1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1기 베를린 영화제 원정대는 내년 2월12~18일 베를린 영화제를 참관하고 프랑크푸르트, 하이델베르크, 프라하 등 인근 유럽 도시들을 함께 둘러보며, 현지의 생생한 영화제 소식과 음식, 건물, 사람 등 각 도시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인터넷에 실시간으로 전하는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이밖에 2기 칸 영화제 원정대와 3기 베니스 영화제 원정대는 각각 내년 5월 열리는 칸 영화제와 8월 말 열리는 베니스 영화제를 참관하고 칸과 베니스 인근 주요 도시를 둘러본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