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플루 꼼짝마’ 위생상품 모음전

훼미리마트, 캐쉬백 추가적립이벤트

편의점업체 보광훼미리마트가 이달 말까지 건강, 위생상품으로 구성한 행사상품 26종을 구매한 고객에게 OK캐쉬백 포인트를 최대 7%까지 적립해주는 ‘고객을 위해, 건강한 훼미리마트 만들기’ 행사를 전개한다.

 

8일 훼미리마트에 따르면 올해 8월부터 11월까지 지난해 동기 대비 마스크류가 8배 이상 늘었고 가그린류, 물티슈류, 비누류 등도 2배 이상 신장했다.

 

또 건강기능상품 88.5%, 비타민이 함유된 야채, 과즙음료 71.8%, 식용유, 티슈, 삼푸, 라면 등 생필품이 67.4%로 각각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는 최근 신종플루 감염 등으로 대형할인마트 매장 방문보다는 근거리 편의점에서 세정제, 마스크 등의 위생용품과 건강기능상품, 생필품 구매가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

 

이에 따라 훼미리마트는 고객을 위해 건강한 훼미리마트를 만들자는 취지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신종플루 관련 상품 26종을 선정, OK캐쉬백 포인트 5% 추가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보광훼미리마트 유선웅 MD기획팀장은 “최근 마스크 등 감염예방 위생용품이 생활필수품으로 되고 있는 가운데 관련 상품을 구매하는데 조금이라도 혜택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충분한 상품구비뿐 아니라 점포용 위생청결용품을 비치하는 등 점포 위생관리도 철저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명수기자 lms@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