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이웃사랑 성금 5천만원 기탁

SK에너지 인천컴플렉스

SK에너지 인천컴플렉스(부문장 최관호)는 최근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서구 이웃사랑 성금’ 5천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SK에너지의 지속적인 성장을 변함 없이 성원해준 지역 주민들에 대한 보답으로 천사전문요양원과 건강가정지원센터 등 서구지역 복지기관들의 차량 구입과 지역 아동센터 및 노인복지시설들을 지원하게 된다.

 

SK에너지 인천컴플렉스는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이고 활발한 자원봉사활동과 주민지원활동 등을 펼치고 있다.

 

전체 임직원의 96%인 460여명으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은 지난 2006년부터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사랑의 연탄나눔운동, 명절 성품 전달 등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행복을 전달하는 한편 매월 예향원과 낙원양로원, 인정효행원, 향진원 등 노인복지시설들과 보육시설들을 방문해 목욕봉사와 청소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공촌천과 원적산 등지에서 환경정화활동도 펼치고 있다.

 

‘1인 1후원계좌’운동을 통해 매년 3천만원 이상을 인근 초·중학교 끼니를 거르는 어린이 돕기와 경로당, 방과후 교실 등의 운영비로 지원하고 있으며 초등학생 에너지교육, 어르신 섬김 행사, 소외계층 문화체험 등 다양한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 환원을 실천하고 있다.  박혜숙기자 phs@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