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뱃돈 저축한 어린이에 선물 펑펑
신한은행은 다음달 말까지 어린이,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2011 세배하고 3배돈 모으기’행사를 시행한다.
행사 기간 어린이와 청소년 전용 상품인 ‘신한 키즈앤드틴즈 저축통장’과 ‘신한BNPP탑스 엄마사랑 어린이 적립식 증권투자신탁 제1호’에 새로 가입한 고객과 ‘신한키즈앤드틴즈 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신한 월복리 적금’ 신규 가입 또는 추가입금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천명에게 패션헤드폰과 병원놀이세트 등을 제공한다.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온라인 강의 3만원 할인쿠폰과 서울시 어린이예술마당 프로그램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다음달 7일부터 11일까지 신한 키즈앤드틴즈 적금에 입금 시에는 연 0.1%p의 금리가 추가 제공된다.
신한은행은 또 다음달 9일까지 공항점포를 제외한 전 영업점에서 세뱃돈을 외화로 선물할 수 있는 수 있는 ‘외화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외화선물세트는 화폐 구성에 따라 3가지 종류로 판매되며 구매시점의 환율에 따라 가격이 바뀐다.
판매액 0.1% 기부금 출연 ‘나눔예금’
외환은행은 25일부터 고객에게 금리우대와 경품을 제공하고, 판매금액의 일부를 기부금으로 출연하는 공익상품인 ‘KEB 나눔예금’을 1조원 한도로 판매한다.
‘KEB 나눔예금’은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YES큰기쁨예금’ 1년제와 ‘CD연동정기예금’ 2년제 중에서 가입가능하며 최저 가입금액은 각각 100만원 이상과 500만원 이상으로 한도 소진 시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적용금리는 ‘YES 큰기쁨예금’ 1년제로 가입 시에는 본부 최고 우대금리보다 0.20%의 우대금리를 적용해 24일 현재 최고 4.25% 이며, ‘CD연동정기예금’ 2년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0.50%의 우대금리를 적용한 4.55% 까지 제공한다.
‘KEB 나눔예금’은 은행이 판매금액의 0.1% (최고 3억원)를 사회공헌 활동을 전담하는 외환은행 나눔재단에 출연하게 되며, 창립기념 이벤트로 KEB 나눔예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명 순금골드바 10돈 ▲2등 1명 순금골드바 5돈 ▲3,4등 42명에게 각각 YES 포인트 10만에서 50만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단, 경품행사 대상고객은 ‘KEB 나눔예금’ 가입고객 중 3월 말까지 예금을 보유한 고객이다.
이선호기자 lshgo@ekgib.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