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브랜드 오픈기념 이벤트 풍성
AK플라자 수원점이 신규 브랜드 오픈 및 새단장 오픈으로 새봄맞이 준비를 마쳤다.
주말에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와 세일 상품을 ‘득템’하러 백화점 나들이를 떠나보자.
우선 새로 오픈하는 브랜드 매장으로는 3층 타임이 신규 오픈 기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2층 팬콧은 모든 구매고객에게 양말을 증정하는 한편 7만원 이상 구매시 200개 한정으로 머그컵을 준다.
새단장 브랜드로는 레니본, 데코, 봄빅스엠무어, 구호, 크레송, 오브제 등이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점내 고지물을 참조하면 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T.I포맨은 오픈 1주년 이벤트로 모델 윤시윤의 팬사인회를 11일 오후 4시에 개최하며 킨록은 이달 말까지 자전거 경품 이벤트를 진행, 다음달 1일 매장에서 추첨을 할 계획이니 필요한 상품이 있으면 이벤트 응모도 해보자.
또 AK신한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16일까지 상품권 증정행사도 제공된다.
20만원당 1만원 꼴로 지급되는 상품권은 1층 정문 사은데스크에서 받을 수 있으며 일요일인 13일까지는 화장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상품권 지급도 가능하다.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위한 행사도 다양하다.
2층 행사장에서 열리는 액세서리 사은대축제는 스타일러스 커플링, J.ESTINA, 아가타, 스톤헨지, 게스시계 등을 10% 할인하며, 구두·핸드백 베네핏 팽사는 메트로시티, 루이까또즈, 탠디, 소다 외 전 브랜드가 제안 상품 구매시 브랜드 사은품을 증정하기로 했다.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사탕도 준다.
게스, 힐피거데님, CK진 등은 특별한 화이트데이 행사를 마련, 금액할인 뿐 아니라 20만원 이상 사탕세트 증정, 30만원 이상 CGV영화관람권 증정 등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AK플라자 수원점 관계자는 “로맨틱한 봄을 맞아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특집 뿐만 아니라 균일가전, 초대전 등을 활용하면 합리적인 선물로 성공적인 이벤트를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현기자 jhlee@ekgib.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