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가전 반값 할인… ‘알뜰 혼수’ 장만하세요

기흥 농협·하이마트·LG베스트샵 등 결혼 시즌 맞아 다양한 행사 펼쳐

막바지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봄은 이미 코앞까지 성큼 와 있다.

 

따사로운 봄 햇살 만큼이나 달콤한 신혼을 꿈꾸며 결혼 준비에 한창인 예비신혼부부들도 덩달아 신이 나는 계절이다.

 

대형하이마트와 전자제품 전문매장 등 봄맞이 혼수전을 펼치는 곳을 찾아 알뜰하게 혼수용품을 골라 행복한 결혼준비에 시동을 걸어보자.

 

우선 농협이 운영하고 있는 농협 혼수센터는 알뜰 예비신혼부부가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모두 준비돼 있는 곳이다.

 

화성시 동탄면에 위치한 기흥 농협 하나로 혼수센터에서는 봄 혼수 시즌을 맞아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정가보다 최대 6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2011 봄 혼수품 할인행사’를 하고 있다.

 

4월17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가전제품을 비롯해 가구, 침대, 침구, 귀금속, 주방용품 등 주요 혼수품목을 취급하는 67개 전문 혼수 업체에서 약 1천여개의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LG전자와 삼성전자, 위니아만도 등 10개 업체가 참여하는 가전 분야는 10~30%까지 할인하며, 에몬스가구 노송가구, 보루네오가구 등 11개 업체의 가구 품목에 대해서는 1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이밖에 에이스침대, 대진침대 등 6개 업체의 침대는 10~40%, 이브자리, 운형궁 등 8개 업체는 침구류를 10~60% 할인된 가격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 삼원주단과 동명주단에 참여하는 한복·의류, 한국도자기와 남양키친플라워 등이 참여하는 주방용품 등 8개 품목에 모두 65개 업체가 행사에 참여한다.

 

농협은 행사기간 동안에는 혼수센터를 휴일 없이 운영하며, 원하는 날짜에 맞춰 전국으로 배달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하이마트도 오는 27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동시세일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메이커 구분 없이 2개 품목을 구입하면 1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이사 혼수에 대해서는 100만원 기프트카드, 에어컨 예약시 90만원 명품 사은품을 제공하고, 전품목에 대해 10개월 무이자로 판매한다.

 

또 오는 19, 20, 26, 27일에는 선착순으로 인기 중소형가전을 최고 50%까지 할인하고 있으며, 300만~1천만원 금액대별로 각종 주방용품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구매희망 품목을 작성한 고객을 추첨해 루이비통, 프라다, 구찌 등 명품 핸드백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꽃씨를 준다.

 

LG베스트샵 북수원점에서도 오는 21일까지 4일간 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스포츠형 물병을 증정하고, LG PC구입시 스피커와 복합기 등 1+1 선물 혜택이 주어진다.

 

또 행사기간 동안 55인치 LED TV를 258만원에 한정판매하고, 47인치 LED TV를 209만원에 판매하는 등 전시상품에 대해 최고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에어컨 예약시 특별가로 제공하고, LG DIOS 김치냉장고 30만원 중고보상, 300~700만원대 구입금액대별로 주방용품 제공되는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돼 있다.

 

북수원 홈플러스에서도 12주년을 맞아 TV, 냉장고, 세탁기 등 혼수가전 구입시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해주고, 밥솥과 다리미 등 인기브랜드 소형가전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여기에 온라인몰을 활용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도 풍성하다.

 

오픈마켓 11번가도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국내 4대 카드사와 최장 11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는 ‘7~11개월 무이자 할부’이벤트를 4월14일까지 두달간 진행하는 등 혼수 특수를 겨냥하고 있다.  홍병의기자 redsick@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