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수원점, ‘부부의 날’ 선물 제안 20~22일까지 여름패션 초대전

“아내·남편에게 마음을 선물하세요”

AK플라자 수원점이 21일 부부의날 선물제안 및 여름패션 초대전으로 고객들에게 쇼핑 찬스를 선물한다.

 

20일부터 22일까지 주말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감사행사전에는 가정의달 막바지 선물의 주인공인 부부를 위한 선물들이 다양하게 마련돼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우선 21일 부부의 날을 겨냥한 기프트 프로포즈에는 인터메조 블루타이가 7만6천원, 킨록 체크셔츠 16만8천원, 디올옴므 선글라스 47만5천원, 에스콰이아 남자구두 23만8천원, 캘빈클라인 메탈시계 32만원, 빈폴Acc. 지갑 9만8천원, 키홀더 7만5천원 등이 준비됐다.

 

또 함께해서 더 사랑스러운 부부의날 커플룩 제안전에서는 타미힐피거 자수 피케티셔츠 13만8천원, 헤지스 스트라이프 피케티셔츠 10만8천원, 레노마골프 오렌지 카라티셔츠 15만8천원 등을 구매하면 부부가 연애시절로 돌아가는 기회로 만들 수 있겠다.

 

2층, 4층, 6층 등에 마련된 여름패션 초대전은 코앞으로 다가온 여름철을 대비하기 좋다.

 

2층 원피스페어에는 영캐주얼 브랜드 시슬리, 주크, 에고이스트, 매긴나잇브릿지 등과 함께 여성캐주얼 브랜드 띠어리, 미샤, 구호 등이 참여한다.

 

패셔니스타 남성들을 위해서는 4층에서 초경량 재킷 제안으로 마에스트로, 캠브리지, 로가디스, 갤럭시라이프스타일, 맨스타캐주얼 등의 브랜드에서 시원한 여름 재킷을 선보인다.

 

여기에 야외 주차장에서는 제1회 AK플라자 초대형 브랜드대전이 마련돼 25일까지 잡화, 여성의류, 남성의류, 유아동, 란제리, 스포츠아웃도어 등 다양한 상품군에서 쇼핑찬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AK플라자 수원점 관계자는 “가정의달 막바지 선물과 여름초대전, 야외행사 등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을 것”이라며 “상품권 행사와 멤버스카드 신규고객 금액할인권 행사 등도 마련, 고객들이 체감하는 혜택을 다양화했다”고 말했다.  이지현기자 jhlee@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