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수원점, 창립 57주년 사은대축제 풍성한 브랜드 세일

가전·가구박람회 최대 70% 할인… 가요제 등 공연도

“수원에 오면 쇼핑이 즐거워진다”

 

AK플라자 수원점이 애경 창립 57주년을 맞아 사은대축제를 마련했다.

 

다양한 브랜드의 세일은 물론 이벤트와 상품권 행사 등이 준비돼 있으니 주말 나들이를 AK수원점으로 떠나보는건 어떨까.

 

우선 가장 주목할만한 행사는 AK가전·가구 박람회.

 

6일까지 수원점 옥외주차장에서 오후 7시까지 펼쳐지는 가전·가구 박람회는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해 도내 최대 규모로 손꼽히고 있는 행사다.

 

참여브랜드만 해도 삼성, LG, 월풀, 동양매직, 위니아딤채 등 가전 브랜드와 침대는 에이스, 시몬, 대진, 흙, 장수돌, 럭스데이 등이, 소파·식탁제품은 다우닝, 나뚜찌DMOF, 세리아, 본톤, 스웰 등 총 18개에 달한다.

 

가전제품 진열가 최대할인전에서는 삼성과 LG의 특가상품이 진열가의 70~10%에 판매되며, 명품 김치냉장고 딤채는 40~20%에 한정 수량을 만나볼 수 있으니 최대한 서둘러보자.

 

가전·가구 구매고객에게는 상품권증정 이벤트와 함께 추가 할인, 신한카드 6개월 무이자, 선착순 라면 증정, 브랜드별 자체 프리미엄 사은품 증정 등 혜택도 다양하게 준다.

 

일반 상품 할인행사도 있다.

 

해외명품 시즌오프로 에트로, 코치, 발리 등이 20~40% 할인하며, MCM도 시즌오프를 통해 20~3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기회가 제공된다.

 

창립축하를 위해 남성패션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갤럭시, 닥스, 캠브리지, 마에스트로, 로가디스 등의 정장·타운캐주얼 브랜드가 AK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준비했으며, 닥스, 듀퐁, 카운테스마라, 파코라반 등은 브랜드별 선착순 5명씩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만원 금액할인 또는 상품권 증정을 하기로 했다.

 

여기에 서프라이즈 단하루 행사도 마련, 앤클라인, 에스콰이아 핸드백과 더블엠, 바나바나 지갑, 레노마 재킷, 머스트비, AK앤클라인, 라인 원피스, 세라, 오브엠 여화 등이 단돈 5만7천원에 본매장에서 한정 상품으로 준비됐다.

 

이와 함께 창립 57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수원시민과 함께하는 AK문화페스티벌 이벤트로 즐거운 젊음을 느낄 수도 있다.

 

우선 AK캠퍼스 아트페스티발에서는 경기대학교, 수원대학교 등 지역내 대학교 동아리들의 열정적인 무대를 감상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4일 오후 2시 롯데리아 광장에서 펼쳐지는 공연에는 경기대 락밴드 나래, 힙합그룹비트 룹스, 통기타 A-마이너, 마술 퀘스천 등의 동아리가, 수원대 댄스 게스트, 풍물패 얼마당, 힙합 DNP, 창작가요 아르페지오, 락밴드 소리사냥 등의 다채로운 공연이 마련됐다.

 

또 일요일인 5일 같은시간 같은 장소에서 펼쳐지는 AK 슈퍼스타 가요제에서는 25팀이 참가하는 노래자랑이 열리니 지역스타의 멋진 노래감상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

 

AK플라자 수원점 관계자는 “세일이 풍성하게 진행되고 이벤트와 사은행사도 다양한 만큼 직접 와서 많은 혜택을 누리는 것이 좋다”며 “창립 57주년 사은대축제가 고객들에게 쇼핑과 이벤트로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현기자jhlee@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