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주상복합… 3.3㎡당 분양가 800만원대부터
프라임 종합건설이 고양시 관산동에 ‘더 퍼스트 프라임’ 고급 주상복합아파트를 고양시 최저가의 파격적인 조건으로 분양하고 있다.
‘더 퍼스트 프라임’은 지하 4~지상 20층 규모로 전용면적 59㎡ 136가구, 84㎡ 102가구, 114㎡ 34가구 등 모두 272가구로 구성돼 있다.
최근 주거환경의 변화에 따른 수요와 각종 편의시설 등의 수요자 요구에 따라 전체물량의 80%이상을 중·소형 평형으로 공급하고 있다.
기존의 아파트와 주상복합 아파트의 문제점인 공동전기료 절감방법으로 태양광에너지를 활용한 첨단 태양광 발전 시스템을 도입해 각 세대의 공용 전기요금을 대폭 절감시키는 것은 물론이고, 조경, 문화,레저시설 등을 최첨단 시스템으로 설치한 고품격 주거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특히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위해 단위세대를 타워형으로 배치하고 각 실별 배기 시스템을 도입, 쾌적한 실내 환경을 반영했으며 최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해 차량진입, 방문자 확인, 전화와 모바일로 방범 및 가스 등을 자동차단하는 네트워크를 구성함으로써 입주민에 대한 안전관리도 크게 배려했다.
1층과 지하 1층에는 대형마트, 금융기관, 카페, 제과점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2·3층에는 사우나, 식당가, 학원, 병원 등 각종 편의시설이 입점할 예정이다.
또 지상 4층 한 개층 전체를 하늘정원과 옥상정원을 만들어 휘트니스 센터를 비롯 퍼터장, 선 큰가든,조경공간 등을 조성해 입주자들이 가족과 함께 편안하고 안락한 쉼터가 되도록 꾸몄다.
교통역시 수도권 외곽순환도로 통일로lC가 인접해 서울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지하철 3호선 삼송역과 원흥역(신설예정)이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어 매우 편리하다.
계약조건 역시 파격적이다. 계약금 10%만 지불하면 중도금 60%에 대해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입주시까지 전혀 추가적인 자금 부담이 없어서 서민들의 부담 없는 내 집 마련의 기회가 되고 있다. 3.3㎡당 분양가는 800만원대부터 시작되며 입주는 2013년 6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지하철 3호선 서울 은평구 연신내역 인근에 마련돼 있다. 분양문의 (02)382-5566.
윤승재기자 ysj@ekgib.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