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철 앞두고 이벤트 홍수
켈로그 스페셜K·롯데면세점·CJ그룹 등
일본 찍고 미국 넘어 유럽까지 다양한 상품권
다이어트를 계획 중인 여성들은 균형잡힌 식사 조절과 함께 공짜 여행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켈로그 스페셜K는 5일까지 ‘비키니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2주간의 몸매관리 일정을 계획하고 실천하는 과정을 스페셜K 홈페이지 혹은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 ‘My 스페셜K 플래너’에서 관리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켈로그는 여행상품권을 비롯해 쥬시 꾸뛰르 비키니,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베네피트 테이크어픽쳐, 백화점상품권,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기프티콘, 스페셜K 아이스 쿨러백 등 다양한 경품을 183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 롯데면세점은 일본에서 열리는 한류 공연 ‘JYP네이션’ 관람권과 일본여행 패키지를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12일까지 1천달러 이상 구매하고 영수증 번호를 이벤트 홈페이지에 입력한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면세점과 함께 하는 어메이징 월드 제2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 모두 100명을 선정해 동반자 1인과 함께 떠날 수 있는 일본투어 패키지(JYP네이션 일본 공연 관람권 VIP석+왕복항공권+호텔 2박) 또는 JYP네이션 일본 공연 관람권(S석 2매)을 증정하니 좋은 기회를 잡아보자.
여기에 LG패션 마에스트로는 10일까지 ‘쿨 퍼펙트 ±3’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등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각각 증정하니 옷장만과 함께 여행의 행운도 잡을 수 있겠다.
CJ그룹의 통합 멤버십 ‘CJ ONE’도 10일까지 모두 1억8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IT´S JUST A START, CJ ONE’ 이벤트를 마련했다.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자신이 몇번째 회원인지 확인한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700만원 상당의 유럽여행상품권을 주기로 했다.
복사용지를 박스 단위로 구매하는 사람이 노려볼 만한 이벤트도 있다.
복사용지 전문기업 더블에이 코리아는 오는 8월14일까지 ‘비밀코드를 입력하라! Double A가 선물로 변신한다’ 이벤트를 실시, 20명을 추첨해 500만원 상당의 시카고 여행상품권을 줄 계획이다.
대우일렉은 내달 15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푸켓 여행의 주인공이 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도내 유통매장 어느곳에서든 클라쎄 양문형 냉장고 신제품 구입 후 대우일렉 온라인 카페에 구매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4박5일 푸켓 여행상품권을, 2등 30명에게는 2만원 상당의 패밀리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지현기자 jhlee@ekgib.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