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하나로클럽 15일까지 건강한 여름나기 행사
농협수원유통센터가 시원한 가격으로 더위를 식혀주는 행사로 소비자들이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는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건강한 여름나기 행사에서는 각종 농산물과 생필품은 물론 다양한 할인 행사로 고물가에 시름하고 있는 서민들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우선 과일 할인행사를 눈여겨 볼만한데, 거봉 포도 2㎏가 1만3천900원, 복숭아 4.9㎏이 9천900원에 준비돼 있으니 제철 과일을 맛볼 수 있는 기회로 삼아보자.
특히 NH 카드로 결제하면 각각 2천원과 1천원을 할인해 주니 관련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잘 활용하는게 좋겠다.
계란값도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가운데 특란 30구도 4천200원에 준비돼 있으며, NH 카드를 이용하면 500원을 더 깎아주니 1년 전 가격으로 계란을 구매할 수 있겠다.
또 국내산 목살과 삼겹살을 100g당 각각 1천890원, 1천950원으로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갈치와 오징어 등 국내산 수산물 생물 품목도 할인 행사에 포함됐다.
건강도 잡고 물가도 잡기 위해 만든 농협잡곡모음전에서는 율무, 찰수수, 찰기장, 서리태, 백태, 찹쌀 등이 40% 할인된 가격에 나와 있어 웰빙 식품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휴가철 신선식품 감사대잔치에서는 1등급 한우 특판전을 실시, 등심과 안심, 채끝은 100g당 4천500원, 한우국거리 2천180원, 불고기 2천480원, 우족 1천380원에 제공된다.
가계절약을 위한 무더위 여름휴가철 초특가전에서는 라면, 참치, 컵라면, 샴푸, 린스, 치약, 화장지 등 각종 생필품을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어 알뜰주부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밖에도 수산물 파격가 기획전, 양곡·특산물 모음전, 축산물 파격가 기획전 등 다양한 행사들이 마련돼 있으니 꼼꼼히 둘러보면 생활비를 줄일 수 있다.
농협수원유통센터 관계자는 “여름철 더위에 고물가까지 겹쳐 시름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할인행사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현기자 jhlee@ekgib.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