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인천 청소년 문화 대축제

젊음, 순수열정이 폭발한다!

동북아 중심도시! 대한민국의 심장, 인천에서 전국의 청소년들이 참여하는 ‘2011 청소년 문화 대축제’ (2011 Youth Culture Festival)가 펼쳐집니다.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광역시청소년단체협의회와 경기일보가 공동주관하는 ‘2011 청소년 문화 대축제’는 청소년들의 문화적 역량을 한 자리에 모아 건전 여가활동 기회제공 및 미래에 대한 긍정적인 꿈과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한 인천을 대표하는 청소년 축제입니다.

 

인천지역의 청소년 동아리들이 직접 참여하고 준비하는 카툰&애니메이션, 풍선아트, 코스프레, 마술, 천연염색, 합창, 사진촬영, 네일아트 등 의 전시 와 공연마당, 다양한 청소년기관 및 단체가 진행하는 청소년활동 정보를 축제를 통해 알리는 정보마당, 길거리 문화체험과 푸드코너 운영, 놀이큐브 등의 문화활동 마당에 역동적이고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국의 청소년 락밴드가 벌이는 열띤 경연과 한국을 대표하는 락밴드의 축하공연도 진행됩니다.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전통과 현대, 연령과 계층의 벽을 허물고 시민들과 함께 참여하고 관람하는 새로운 자치문화를 꽃피워줄 ‘2011 청소년 문화 대축제’ 행사에 인천시민과 전국 청소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 일 시 : 2011년 10월 29일(토) 14:00~18:00

 

◇ 장 소 : 인천광역시 종합문화예술회관

 

◇ 주 최 : 인천광역시

 

◇ 주 관 : ◈경기일보사·인천광역시청소년단체협의회

 

◇ 후 원 : 인천광역시의회·인천광역시교육청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