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中企CEO연합회, 창립 10주년 송년의 밤
경기도중소기업CEO연합회가 1일 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 1층 광교홀에서 ‘경기도중소기업CEO연합회 창립 10주년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경기도중소기업CEO연합회의 지난 발자취를 되돌아보고, 향후 경기도 경제 활성화를 위한 정책 건의, 지역사회 공헌, 도내 중소기업·소상공인 경쟁력 강화 등 설립 목적에 맞는 연합회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고자 다짐을 하는 의미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풍호 경기도중소기업CEO연합회 회장, 박해진 경기신용보증재단 이사장, 박태수 도 기업정책과장 및 기업인 25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씨에스산업(대표이사 문정찬) ▲㈜슈퍼그린파워테크(대표이사 최완수) ▲진성테크㈜(대표이사 김윤영) ▲㈜청명환경(대표이사 임찬호) ▲경신운수㈜(대표이사 천상두) 등은 지역사회 및 경제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지사 표창을 받았으며, ㈜에이유테크(대표이사 최민옥)를 비롯한 17개 중소기업에게 경기신용보증 재단 이사장 표창장을 수여했다.
김풍호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경기도중소기업CEO연합회가 앞으로도 도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의 입장을 대변하고, 회원사 간 협력을 바탕으로 기업들의 취약부분을 극복하는데 구심점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더 나아가 기업인들의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유도해 회원사들이 지역민들로부터 깊은 신뢰를 얻고 지역사회에서 튼튼히 뿌리를 내릴 수 있도록 적극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이호준기자 hojun@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