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육 NO, 도서관 OK

“기적의 도서관 학습법”의 저자 이현 작가 초청 특강

포천시(시장 서장원) 평생학습과 시립일동도서관은 4월 24일 오후 4시 세미나실에서 '기적의 도서관 학습법'의 저자인 이현 작가를 초청해 저자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도서관주간 행사의 일환으로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이현 작가는 만족스럽지 못한 공교육과 불안한 가정교육으로 사교육만을 택할 수밖에 없는 오늘날의 현실에서 도서관 학습법이 최선의 대안일 수 있고 아이에게 물려줄 수 있는 가장 귀중한 재산임을 자신의 두 아이의 성장과정을 통해 직접 보여줄 예정이다.

005년 발간당시 주요 언론이 가장 주목한 신개념 학습법인 “기적의 도서관 학습법”에는 저자가 직접 프랑스 유학시절과 한국에 돌아온 후 자녀 어학 공부를 도서관에서 시킨 경험을 바탕으로 어린이 스스로 능동적으로 정보를 찾고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는 생생한 기록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이번 특강의 참가신청은 행사당일까지 선착순에 의거 방문 및 전화접수로 이루어지며 기타 문의사항은 포천시립일동도서관(☎ 538-3977) 및 포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 (http://lib.pcs21.net)에서 확인하면 된다.

평생학습과 일동영중도서관팀 ☏ 031-538-3972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