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지은 개념 시구 “역시 모델” 감탄

모델 장지은이 개념 시구 연습 사진을 공개했다.

장지은은 13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달밤에 체조다. 저녁시간밖에 안 돼서 이 밤에 라이트와 마운드를 찾으러 대치중학교로. 대치중 야구부 감독님, 코치님, 포수와 타자해준 야구부 애기들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지은이 어두운 밤 대치중학교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시구 연습을 위해 와인드업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그는 모델답게 늘씬한 몸매와 우월한 비율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장지은은 “이승우 선수께서 가르쳐 주시는 중. 감사 감사. 역시 선수는 다르구나. 에효 야구는 아무나 하는게 아님. 어렵다”라는 글을 덧붙이며 LG트윈스 이승우 선수에게 감사를 표했다.

앞서 장지은은 12일 오후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2 팔도 프로야구’ LG트윈스와 SK와이번즈의 경기에서 시구자로 나섰다. 이날 그는 완벽한 와인드업을 선보여 ‘개념 시구’로 화제를 모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장지은 개념 시구 멋있었다”, “장지은 모델 간지”, “장지은 개념 시구 연습 많이 했구나”, “장지은 개념 시구 대열 합류”, “와인드업 포즈가 장난이 아니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지예기자 jyhong@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