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민 로빈 열애설, 연상연하 커플?

개그우먼 허민(26)이 일레트로닉 록 혼성듀오 더 치어스 멤버 로빈(25)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27일 오전 한 매체는 허민과 더 치어스의 로빈(박상민)과 1년 째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허민이 출연한 한 공연에서 출연자와 음악 프로듀서로 만나 1년 전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허민과 로빈이 연인사이라는 것은 KBS 2TV ‘개그콘서트’ 동료 개그맨들도 잘 알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특히 허민의 미니홈피는 지난해 8월부터 로빈의 노래로 선정돼 있어서 두 사람의 열애가 사실이 아니냐는 반응이다.

허민과 로빈의 열애설을 접한 누리꾼들은 “허민, 로빈 열애설 진짜?”, “허민, 로빈 연상연하 커플이네”, “허민, 로빈 열애설 진상이 궁금하다”, “허빈, 로빈 귀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허민은 KBS2 ‘개그콘서트’의 코너 ‘있기 없기’, ‘풀하우스’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는 ‘호랭이 언니들’에 출연중이다.

로빈은 지난 2008년 디지털 싱글 앨범 ‘로빈이 토끼란 사실을 알고 있었나’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홍지예기자 jyhong@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