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포스코건설 ‘송도 더샵 마스터뷰’ 12개 테마정원·골프장 ‘품격 UP’

송도국제업무단지 ‘심장부’ 총 1천861가구 공급

단지 내 ‘바다’ 조망권…교육·교통 인프라 ‘탁월’

포스코건설은 송도국제도시 내 최고의 입지로 주목받아온 ‘F블록’ 아파트 명칭을 ‘송도 더샵 마스터뷰’로 확정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20일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오는 11월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110~112번지 F블록(21, 22, 23-1 블록) 일대에 지하 2층, 지상 25~34층, 17개 동 1천861세대의 ‘송도 더샵 마스터뷰’ 아파트를 공급한다.

포스코건설은 ‘송도 더샵 마스터뷰’(전용면적 72㎡~196㎡)가 위치한 송도국제업무단지(IBD)는 동북아트레이드타워, 잭니클라우스 골프장, 아트센터, 센트럴파크 등 주요 핵심시설과 각종 업무·상업시설, 호텔 등이 들어서 송도국제도시의 심장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잭 니클라우스 골프장과 서해를 동시에 바라볼 수 있고,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 입구역을 걸어서 이용이 가능한 점, 단지 앞이 초·중·고교 예정부지여서 향후 학교 건립 시 걸어서 통학할 수 있는 점도 장점으로 내세웠다.

포스코건설은 특히 ‘송도 더샵 마스터뷰’의 조경을 골프장 콘셉트로 특화해 단지 중앙에 오픈 스페이스와 12개 테마정원을 구성했고, IBD 내 최저 수준의 건폐율과 용적률로 쾌적성을 높였으며 전 세대를 남향 배치하고 소비자가 선호하는 판상형·중소형 평형 비율을 극대화하도록 설계했다고 강조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송도 더샵 마스터뷰는 IBD 내에서 골프장과 바다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더블와이드 조망권을 갖춘 최고의 아파트 단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도 더샵 마스터뷰’ 모델하우스는 오는 11월 F블록 사업지 인근에 오픈할 예정이며, 분양가는 미정이다. (분양문의 032-816-5555)

김창수기자 cskim@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