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2 왕중왕전, 이하이·이천원 vs 박지민·악동뮤지션 '승자는?'

'K팝스타2 왕중왕전, 이하이·이천원 vs 박지민·악동뮤지션 '승자는?'

이하이와 이천원(김일도, 김효빈)이 K팝스타 왕중왕전 1위를 차지했다.

이하이 이천원은 14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드림스테이지 왕중왕전'에서 '박지민 악동뮤지션' 조를 제치고 통합챔피언 자리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이하이 이천원은 리한나와 에미넴의 만남으로 인기를 모았던 노래 '러브 더 웨이 유 라이'(Love the way you lie)를 선곡, 92점을 받아 1점 차로 박지민 악동뮤지션 조를 눌렀다.

특히 이하이와 김효빈의 화음은 김일도의 랩과 함께 환상의 조합을 만들어내며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완성해 냈다. 함께 경연을 펼친 박지민 악동뮤지션도 감탄을 자아내며 박수를 보냈다.

이날 K팝스타2 왕중왕전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K팝스타2 왕중왕전, 역시 왕들다운 무대였다", "K팝스타2 왕중왕전 통합챔피언 이하이 이천원 못지않게 박지민 악동뮤지션도 멋졌어요", "K팝스타2 왕중왕전으로 다시 볼 수 없다는게 섭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지막 무대를 선보인 박지민과 악동뮤지션은 박지민이 시즌1에서 불렀던 아델의 '롤링인더딥'과 악동뮤지션의 자작곡 '다리꼬지마'를 편곡해 불러 호평 받았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