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김민희 열애 인정 "좋은 감정으로 시작하는 단계" [전문포함]
조인성 김민희 열애설이 불거지자 조인성 측이 공식 입장을 통해 열애를 인정했다.
24일 조인성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는 보도자료를 통해 "본인에게 확인 결과 올해 초 두 사람이 우연히 만났으며 자연스럽게 연락을 주고 받다가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현재 좋은감정으로 시작하는 단계인 만큼 앞으로 두 사람에게 따뜻한 관심과 시선으로 지켜 봐달라"며 보도를 통해 알려진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뜻도 전했다.
조인성 김민희 열애 인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인성 김민희 열애 인정 정말 세기의 커플이네", "조인성 김민희 열애 인정 안돼 조인성마저", "조인성 김민희 열애 두 사람 행복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오전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조인성과 김민희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 두 사람이 4개월 째 열애중이라고 밝혔다. 조인성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를 통해 군 전역 후 성공적인 복귀를 이뤘으며 김민희는 영화 '연애의 온도'로 호평을 받았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김민희 소속사 공식입장(조인성 김민희 열애설 인정)
안녕하세요. 배우 김민희씨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입니다.
오늘 오전에 보도된 김민희씨의 열애설에 관련해 말씀 드립니다.
먼저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해 먼저 밝히지 못하고 매체를 통해 알려지게 된 점에 대해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사실 내용을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현재 호감을 갖고 알아가고 있는 단계임을 말씀 드립니다.
올 초, 우연한 자리에서 동석하게 되었고 동료배우로서 자연스럽게 연락을 주고 받게 된 두 사람은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제 막 좋은 감정을 가지고 시작하는 단계인 만큼 앞으로도 두 사람 모두에게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무쪼록 오늘 하루는 물론 향후에도 좋은 기사 부탁 드리며, 곧 좋은 작품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조인성 소속사 공식입장(조인성 김민희 열애설 인정)
안녕하세요. 배우 조인성씨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입니다. 오늘 오전에 보도된 조인성씨 열애설과 관련해 말씀 드립니다.
저희 쪽에서 확인한 결과 올 초 두 사람은 우연한 자리에서 만나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연락을 주고받던 중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현재 좋은 감정으로 시작하는 단계인 만큼 앞으로 두 사람에게 따뜻한 관심과 시선으로 지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두사람의 만남에 대해 먼저 밝히지 못하고 매체를 통해 알려지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오늘 하루 좋은 기사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곧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