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이경규·김인권·류현경 출연, 속성 이름표떼기에 '고정 탐내기'까지…

'런닝맨' 이경규·김인권·류현경 출연, 속성 이름표떼기에 '고정 탐내기'까지…

배우 이경규와 배우 김인권, 류현경이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 출연한다. 이로써 '예능계의 대부' 이경규와 '국민 MC' 유재석이 한 프로그램에서 만나게 됐다.

최근 진행된 런닝맨 녹화에서 오프닝 장소에 도착한 '런닝맨' 멤버들은 자신들을 기다리고 있던 이경규의 등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멤버들은 이경규를 보고 있으면서도 그의 출연을 믿지 못하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멤버들은 김인권과 류현경의 등장에 반가움을 드러냈다. 이날 두 배우는 "적극적으로 게임에 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고.

미션을 위해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한 찜질방으로 장소를 옮긴 출연진은 찜질방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하며 대결을 펼쳤다. 이에 이경규는 "고정을 노리고 나왔다"라고 말해 런닝맨 멤버들의 승부욕을 불태웠다.

이날 이광수는 이경규로부터 "모든 예능인들의 소망"이라는 극찬을 받아 진정한 예능인으로 인정받았다.

또 김인권은 '런닝맨' 멤버들에게 이름표 떼기의 노하우를 속성으로 배우며 빠르게 습득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고 류현경은 그동안 숨겨둔 춤 실력을 뽐내며 '힙합퍼'의 모습을 보였다.

이경규와 김인권, 류현경이 출연하는 '런닝맨'은 28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사진= 런닝맨 이경규 출연, SBS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