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국열차 예고편 공개, "우리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영화" [영상 포함]

설국열차 예고편 공개, "우리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영화" [영상 포함]

봉준호 감독의 신작 영화 '설국열차' 1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30일 봉준호 감독과 배우 송강호, 크리스 에반스 등이 출연한 영화 '설국열차'의 1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설국열차 예고편 영상 속에는 봉준호 감독의 인터뷰와 영화 촬영 현장 모습이 담겨 있다. '설국열차'는 인류가 새로운 빙하기를 맞이한 2031년을 배경으로 얼어 붙은 세상 속에 유일한 인류 마지막 생존지역인 기차 안에서 일어나는 사람들의 갈등을 그려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봉준호 감독는 자신이 영화를 통해 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설명했다. 그는 "달리는 기차 안에서 격렬하게 앞으로 돌진하는 인간들의 이야기를 담았다"며 "(영화를) 보고 나면 우리들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인간적인 측면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설국열차 예고편에는 국민 배우 송강호와 함께 크리스 에반스 틸다 스윈튼 존 허트 등 미국과 영국을 대표하는 해외 배우들의 열연 모습이 담겨 있어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설국열차' 예고편 공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설국열차 예고편 공개한 것 보니 역시 올 여름 최대의 기대작", "설국열차 예고편 공개 정말 흥미로울 듯", "설국열차 예고편 공개하니 한국 감독과 외국 스타 배우들의 호흡이 기대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설국열차'는 오는 8월 개봉한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사진= 설국열차 예고편 공개, 영화 설국열차 예고 영상 캡처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