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미스코리아 "명품 가방이 날 빛내주나요?" 공개하자마자…
가수 이효리가 정규 5집 발표를 앞두고 6일 '미스코리아'를 선공개하며 각종 온라인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효리는 이날 정오 '미스코리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효리 미스코리아는 공개하자 마자 멜론·벅스·엠넷·소리바다·올레뮤직 등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이효리 미스코리아는 "명품 가방이 날 빛내주나요, 예뻐지면 그만 뭐든 할까요, 자고 나면 사라지는 그깟 봄 신기루에, 매달려 더 이상 울고 싶진 않아…"라고 미(美)를 바라보는 비뚤어진 세태를 풍자하고 있다.
이 곡은 강렬한 댄스곡이었던 전작 '치티 치티 뱅뱅'과는 달리 어쿠스틱한 멜로디가 돋보이며, 특히 이효리와 3년째 교제 중인 가수 겸 기타리스트 이상순이 편곡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는 "'미스코리아'는 이효리의 작사·작곡 실력을 엿볼 수 있는 곡"이라며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한국 여성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노래"라고 소개했다.
이효리 미스코리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효리 미스코리아 듣고나니 앨범이 더더욱 기대돼", "이효리 미스코리아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 "이효리 미스코리아 대박나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는 21일 이효리는 지난 2010년 4월에 발표한 4집 '에이치-로직(H-Logic)' 이후 3년 만에 오는 5집 앨범을 공개한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사진= 이효리 미스코리아, B2M엔터테인먼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