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륜E&S의 전액 후원과 임직원의 자발적 봉사로 성사
포천시남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팀장 김재희)은 지난 28일 도시가스공사업체 대륜E&S와 함께 남부권역(소흘읍,내촌면,가산면,선단동)에 거주하는 독거어르신 30여명을 대상으로 ‘따뜻한 동행’ 나들이를 실시했다.
이날 ‘따뜻한 동행’ 나들이는 대륜E&S의 나들이비용 전액후원과 임직원의 자원봉사 참여로 관내 아프리카예술박물관을 관람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에게 아프리카의 문화?예술 체험기회와 여행의 즐거움을 선물하는 계기가 됐다.
소흘읍에 거주하시는 한 어르신은 “자식같은 대륜E&S 직원들과 함께 아프리카의 이색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었던 행복한 하루였고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생긴다면 꼭 참여하고 싶다”며 남부무한돌봄네트워트팀과 대륜E&S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대륜E&S는 남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과 함께 주거개보수,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비 후원 등 정기적인 기부활동을 진행하여 기업의 사회적 환원의 본보기를 보여주고 있다.
포천시남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남부권역(소흘읍, 선단동, 가산면, 내촌면)의 사례관리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알려주고 싶거나 자원봉사활동 및 후원에 관심이 있는 경우 포천시무한돌봄센터 1577-5129나 남부무한돌봄 031-544-5127로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주민생활지원과 무한돌봄센터팀 ☏ 031-538-308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