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장미칼, 3만9900원으로 거인을 쓱쓱? 구매욕구 '폭발' [영상]

진격의 장미칼, 3만9900원으로 거인을 쓱쓱? 구매욕구 '폭발' [영상]

'진격의 장미칼'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일본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과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끈 '장미칼'의 홈쇼핑 영상 패러디물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진격의 장미칼' 영상 속에는 '진격홈쇼핑, 거인도 문제없이 싹싹, 최종병기 장미칼'이라는 제목으로 '진격의 거인' 등장인물들이 홈쇼핑에서 대박을 터뜨린 '장미칼'을 홍보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영상은 "거인이 쳐들어올까봐 걱정 되신다고요?"라며 해당 광고의 성우를 흉내 내는 남성의 목소리로 시작된다.

이어 '진격의 거인'에서 거인과 군인들이 싸우는 장면이 나오며 "강력한 절삭력으로 인류를 위협하는 거인도 싹싹, 질긴 근육도 쓱쓱"이라는 오싹한 문구가 더해졌다.

화면 아래에는 '진격의 거인' 주요 인물인 리바이 병장이 "나도 쓴다"라고 말하는 장면과 함께 '대박특가 3만9900원'이라는 자막까지 삽입돼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진격의 장미칼 패러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격의 장미칼 만든 사람 진짜 대박이다", "진격의 장미칼 성우 목소리가 완전 웃기네", "진격의 장미칼 구매 욕구 마구 상승"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영상= 진격의 장미칼, 유튜브 영상(제공 androvong)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