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로 할인받고 카드로 또 할인받고 ‘와우’

한샘 ‘여름 축제’ 알뜰 혼수장만 기회

여름은 결혼 비수기라 생각하기 쉽지만 가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에게는 그렇지 만도 않다.

‘9월의 신부’라면 지금쯤 신혼집을 계약하고 혼수 장만 등을 위해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시기이기도 하다.

혼수 가운데 비중이 큰 것을 선택하라면 아마도 가구와 가전을 꼽을 수 있을 것이며 이를 한 브랜드에서 구입할 경우 패키지 할인 혜택이 더욱 커지는 기회가 주어진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인 한샘(대표이사 최양하, www.hanssem.com)의 ‘여름 축제’를 활용, 가격할인도 받고 한샘-롯데 제휴 카드로 5% 추가 할인을 받을 경우 혼수 가구를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다.

한샘 7존 침대 컴포트아이(comfort.i) 매트리스(mattress)와 침대 프레임(frame)을 동시에 구입하면 프레임을 30~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지난 4월 출시한 컴포트아이 프리미엄 매트리스 플래티넘은 출시 기념으로 20만원을 더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같은 혜택을 모두 적용 ‘컴포트아이플래티넘’ 매트리스와 ‘루나(사진)’ 프레임을 구입할 경우 플래티넘 매트리스 할인 20만원과 프레임 50% 할인이 동시에 적용돼 총 55만원 가량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소파 베스트 셀러 역시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특히 신혼 부부에게 인기가 많은 블로썸 소파는 15만원 할인된 59만9천원에 판매하며 식탁 구매시 ‘스토브’ 의자를 함께 구입하면 10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함께 정리와 수납 효율을 높여주는 붙박이장도 할인ㆍ증정 이벤트 중이다.

붙박이장 내부 필수 묘듈(module) 9종을 최대 30%까지 할인하고 추천 모듈로 구성할 경우 최고 32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국민책장 ‘샘’을 비롯, 한샘 인기 수납소가구 2종 가운데 1종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한샘이 수입 판매하는 리클라이너 3종을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중년남성의 전유물로 여겼던 리클라이너가 최근 휴식과 가치소비의 영향에 따라 조금씩 대중화 되고 있다.

한샘의 경우 신혼부부 12%가 리클라이너를 구입하는 것으로 조사됐으며, 리클라이너 할인 이벤트를 적용할 경우 ‘IMG 시네마 하바나’가 89만9천원으로 100만원 미만이고 ‘IMG 블란도’가 125만원, ‘IMG 삼바’가 143만원으로 이벤트 카드사 제휴 할인으로 절약한 차액만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문의 02-3420-6900)

안산=구재원기자 kjwoon@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