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디, 스윙스 향한 맞디스곡 'control' 공개…"넌 X만 싸질러놨네"

슈프림팀 전 멤버 사이먼디(쌈디)가 스윙스를 맞 디스곡을 공개했다.

쌈디는 25일 새벽 4시께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simon dominic - control"이라는 멘트와 함께 링크를 올렸다. 이 링크는 스윙스를 향한 맞 디스곡인 쌈디 '컨트롤(Control)'로 연결된다.

쌈디는 스윙스가 자신을 비난한 것에 대해 '속사정은 모른다'며 강도높은 욕설과 랩으로 반박하고 있다.

쌈디 control은 "솔직히 지금 이 피똥 튀기는 싸움에 난 피를 볼건데, 넌 똥만 싸질러놨네", "넌 진실을 말할 자격 없지. 예전에 한번 피봤잖아. 내 이름을 팔고 나서야 넌 1등을 찍지", "내가 티비에 나와서 착한 척 웃을 때 뒤에서 나쁜 짓 하고 있었던 건 대체 누군데. 니 친구한테 물어봐. 내가 뒤통수 칠 놈인지 확실한 건 진실은 니 옆에 없지" 등의 가사가 담겨 있다.

앞서 지난 23일 오후 스윙스가 "센스가 쫓겨날 때 넌 다듀와 두 손 잡았다"라는 가사가 담긴 '황정민'(king swings part2)이라는 디스곡을 통해 쌈디를 맹비난했다. 이 곡에는 쌈디가 한솥밥을 먹은 이센스를 배신했다는 뉘앙스를 담고 있다.

'쌈디 control'을 접한 누리꾼들은 "힙합계 디스전 대박이네", "나는 어제 밤부터 기다려서 새벽에 들었다", "사이먼디가 최고인 듯", "쌈디 control 듣고 스윙스가 또 곡 발표하려나?", "욕이 가장 생생한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