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이브자리, 어린이 ‘꿀잠 시리즈’ 침구 출시 外

◇이브자리, 어린이 ‘꿀잠 시리즈’ 침구 출시

침구 전문기업 ㈜이브자리가 가을 환절기를 맞아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어린이 ‘꿀잠 시리즈’ 침구를 출시했다.

몸을 따뜻하고 쾌적한 상태로 유지해 숙면을 돕는 기능성 침구와 낮잠 이불로 구성, 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보카폴리 캐릭터, 귀여운 동물 패턴 등으로 디자인했다. 베베다운구스 이불속은 면보다 3배 정도 높은 습기 조절 능력을 가지고 있어 낮에는 뽀송뽀송한 상태를 만들어주고, 밤에는 구스 특유의 보온성으로 몸을 따뜻하게 유지시켜준다.

로보카폴리 친구들 참숯 베개는 중앙이 비어있는 파이프소재 충전물이 통기성을 좋게 해 머리를 시원하게 해 준다. 참숯 분말 첨가로 항균 소취 효과도 뛰어나며 면 소재 커버가 땀을 흡수해 쾌적하게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마이펫 낮잠이불과 로보카폴리 낮잠이불은 베개?패드?이불이 하나로 구성된 일체형 이불로 가방처럼 휴대할 수 있어 편리하다.

◇쌍방울, 발열내의 ‘트라이 히트업’ 출시

쌍방울이 겨울철 대표상품인 발열내의 ‘트라이 히트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발열 기능에 패션을 접목한 신개념 내의로 지난 2009년 첫 출시 이후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선보인 히트업은 광택이 좋고 부드러운 특징을 지닌 마이크로모달과 ‘호흡하는 섬유’ 웜후레시 혼방 소재를 사용해 체온 저하를 막고 보온 효과를 높이는 기능을 더했다. 또 안티필링 공법으로 보풀 방지 기능을 더했으며, 항균·탈취 기능까지 갖췄기 때문에 등산·사이클·스키 등 겨울철 야외활동 때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디자인은 실용적인 ‘베이직 라인’, 패션성에 활동성을 가미한 ‘액티브 라인’, 레저와 야외활동에 적합한 ‘익스트림 라인’ 등 3가지로 구성했다. 올해는 스포티한 심리스(seamless), 가볍고 보온력이 좋은 써모라이트에 기모를 사용한 제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위니아만도, 가습·청정·제균 에어워셔 출시

위니아만도는 가습·청정·제균 기능이 장착된 2014년형 ‘위니아 에어워셔’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자연 필터인 물의 흡착력을 이용해 실내의 건조하고 오염된 공기를 빨아들여서 씻어주면서 적정습도(40~60%)를 유지하도록 설계됐다.

또 와이드 디스크를 적용해 가습량을 기존 제품 대비 시간당 최대 50cc까지 늘렸고 청소 시 디스크를 분리할 필요가 없는 ‘이지 클린 디스크’ 기술이 적용됐다.

▲가습·청정·제균에 제습 기능을 더한 ‘프리미엄’(85만~99만원대) ▲국내 최대 가습량을 자랑하는 ‘맥시멈’(79만원대) ▲디자인과 기능을 강화한 주력 모델인 ‘프라임’(58만~69만원대) ▲실속형 제품인 ‘모던’(42만원대) ▲콤팩트한 사이즈와 심플한 디자인의 보급형 제품인 ‘엘리트’(33만~42만원대)까지 총 5개 모델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할로윈 도넛’ 4종 출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할로윈데이를 기념해 ‘할로윈 도넛’ 4종을 선보인다. 할로윈데이인 10월31일까지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할로윈 도넛’ 4종은 호박유령과 해골 모양 등 할로윈 캐릭터 데코레이션으로 달콤한 맛과 함께 시각적인 재미까지 더했다.

할로윈을 대표하는 호박 유령 모양의 ‘펌킨 몬스터’는 호박 모양의 도넛에 호박 필링을 채워 달콤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블러디 스컬’은 딸기 맛의 무서운 해골 모양 도넛이며, 베이비 머미는 사람 모양의 도넛에 화이트 아이싱으로 미라를 표현했다.

 

‘할로윈 스프링클’은 호박맛 아이싱을 입힌 도넛에 주황, 검정 색상의 스프링클을 토핑해 화려한 색감과 함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천500원씩이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