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공개채용이 대부분 끝났다고 낙심할 필요는 없다. 인재를 기다리고 있는 기업들이 하반기 공개채용 소식을 속속 전달하고 있다. 나에게 맞는 기업을 살펴보고 보고 올해가 가기 전, 다시 한번 취업에 도전해 보자.
농심그룹이 201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했다. 모집군은 경영관리, 생산관리, 연구개발, 영업 등이며 10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지원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졸업 이상의 학력 소지자로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오는 28일까지 홈페이지(www.nongshim.com)를 통해 지원하면 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11월 중에 발표한다. 서류 합격 이후 인성검사 및 논술시험,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을 거쳐 12월 중 입사하게 된다.
남양유업은 신입ㆍ경력직원 공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신입 모집부문은 영업관리직, 사무관리직, 생산관리직, 연구직, 전산직, 기술직이며, 경력직은 인사·노무관리, 법무관리, 온라인 마케팅, 전산직이다. 모집 부문별로 모집전공과 근무지역 등이 달라 지원 전 홈페이지 등에서 미리 확인하는 게 좋다. 신입은 전공관련 기사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연구직은 석사 이상의 학위가 있어야 한다. 경력직은 해당 직무에서 3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하며 법무관리직은 변호사, 로스쿨 출신을 우대한다. 25일까지 남양유업 홈페이지(http://company.namyangi.com)를 통해 입사지원을 하면 된다.
샘표식품이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부문은 마케팅, 구매, 포장개발팀, 래서피 개발, 홍보, 경영기획, 재무팀, 인사, 경영혁신, 연구개발, 영업, 물류, 생산관리, 설비, 식품안전 등이다.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지만 일부 부문에서는 직무관련학과 출신을 우대한다. 재무팀은 회계, 재무 관련학과 출신과 회계사(CPA, AICPA)를 우대한다. 지원서는 오는 29일 오전 10시까지 홈페이지(http://recruit.sempio.com)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인 화신그룹이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화신은 경영관리, IT, 제품설계, 제품시험, 제품연구, 원가관리, 해외수주영업, 신차개발관리, 도장시험 부문을 모집하며 화신정공은 생산기술, 품질관리 부문에서 모집한다. 부문별로 우대전공과 우대사항이 달라 미리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입사 후에는 화신 그룹 본사인 경북 영천에서 근무하게 된다. 오는 27일까지 화신그룹 홈페이지(www.hwashin.co,kr)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정자연기자 jjy84@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