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이 바쁜 현대인의 건강과 시간 관리에 용이한 락앤락글라스 ‘햇쌀밥용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미리 해둔 밥이나 국을 1인분씩 냉장·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끼니마다 간편하게 데워 먹을 수 있는 소분 용기다.
열에 강한 내열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냉동실에서 꺼내 전자레인지에서 바로 데워 먹을 수 있으며, 그라탕이나 스파게티 등 오븐조리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뚜껑 또한 내열성이 높은 실리콘 소재로, 데울 때 뚜껑을 덮은 채로 스팀배출구 마개만 열어두면 용기 내부의 뜨거운 수증기는 빠져나가고 음식 속 수분은 남아있어 해동 후 뚜껑을 열 때 스팀에 데일 염려를 덜어주며 갓 지은 밥처럼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사이즈는 성인 여성과 남성 1인분 기준을 각각 고려해 320mL, 410mL 두 가지로 출시됐다.
화승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가 긴 기장의 사파리 스타일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리얼 코요테 퍼 적용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혹한기용 ‘밀브룩 헤비 다운재킷’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캐주얼한 감성의 4개의 빅포켓 디테일이 눈에 띄는 사파리 스타일로 수납성이 우수하며, 오리 솜털과 깃털의 비율이 8:2인 내부 충전재와 인장 강도(섬유가 서로 끌어 당기는 힘)가 탁월한 50데니아의 타슬란 소재를 적용해 방한성과 내구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겉감에는 방풍, 방수가 뛰어난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겨울철 강풍과 예기치 못한 눈비를 효과적으로 막아줘 일상생활은 물론 여행, 레저, 캠핑 등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까지 어떠한 상황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은 후드에 리얼 코요테 퍼를 적용해 보온성을 확보하면서 고급스럽고 따뜻한 느낌의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다. 색상은 머스타드, 블랙 총 2종이며 모두 남녀공용, 가격은 51만원이다.
더바디샵이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담은 ‘2013년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한정판 제품은 평소에는 만나보기 힘든 특별한 향과 시즈널 패키지로 구성했다. ‘크랜베리 조이’ ‘바닐라 블리스’ ‘진저 스파클’의 총 3가지 컬렉션이며 이 외에도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다양한 기프트 세트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바디케어 제품에서부터 실내 공기를 위한 디퓨저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3가지 컬렉션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질병 예방과 그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위해 ‘한국에이즈퇴치연맹’에 기부될 예정이다. 또 100% 당첨 행운권 이벤트도 실시한다. 새로 출시되는 한정판 기프트 세트 내에 1등부터 4등까지 다양한 혜택을 맛볼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이 들어 있어 보물찾기를 하는 것과 같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동원F&B가 쌈장소스로 맛을 낸 가미참치캔, ‘동원 쌈장참치’ 2종을 (일반맛, 매운맛) 출시했다. 이 제품은 참치와 쌈장소스, 참기름 등을 넣어 만들었으며, 전통적인 쌈장색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매운맛은 참치에 고추소스 등을 넣어 고추장에 가까운 맛을 구현했다.
따로 조리할 필요 없이 개봉 후 바로 채소, 밥 등과 함께 쌈 요리로 즐길 수 있다. 또한 김밥, 비빔밥, 볶음밥 등 다양한 요리로도 활용할 수 있어 1인 가구나 캠핑족들에게 유용하다. 가격은 각각 100g 한 캔에 1천800원이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