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돈이와 대준이, 카트라이더 테마송 '또, 라이더' 참여… "어떤 노래?"

힙합 듀오 '형돈이와 대준이'가 직접 부른 캐주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테마송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일 넥슨은 자사의 캐주얼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형돈이와 대준이'가 부른 신규 테마송 '또, 라이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카트라이더 2014' 업데이트를 기념해 제작된 테마송은 게임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형돈이와 대준이'의 목소리로 녹여내 눈길을 끈다.

또한 이 테마송의 뮤직비디오에서 두 사람은 음악에 맞춰 박력 있는 모습과 코믹한 모습을 동시에 선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대해 김진수 넥슨 카트라이더 개발 총괄 팀장은 "카트라이더의 BGM이 '형돈이와 대준이'의 음악성이 더해진 멋진 힙합곡으로 재탄생해 즐겁다"며 "경쾌한 테마송과 함께 새롭게 문을 연 카트라이더 2014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오는 19일까지 ‘또, 라이더’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영상을 SNS를 통해 공유한 이용자들 중 총 100명을 추첨해 ‘해피머니 상품권’을 증정하고 오는 21일 오후 7시부터 10시 사이에 접속한 전원에게는 특별 제작된‘ 정형돈 캐릭터’를 선물하는 등 푸짐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지원 기자 sj2in@kyeonggi.com

사진= 형돈이와 대준이 카트라이더 테마송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