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빈폴키즈, 2014 신학기 책가방 출시 外

◇빈폴키즈, 2014 신학기 책가방 출시

빈폴키즈는 2014년 신학기 초등학생을 위한 책가방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등판으로 차별화를 뒀다. 전년에 출시한 ‘2 레이어(2-layer) 평판’을 업그레이드, ‘3 레이어(3-layer) 쿠션’으로 선보이는데, 척추곡선을 따라 평판 및 쿠션을 넣어 몸에 밀착할 수 있게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목, 허리, 등 부위의 쿠션감이 강화돼 충격을 흡수하고 신체를 보호한다. 또한 메인 제품을 600g 대로 경량화해 성장기 아이들의 무게에 대한 부담감을 줄였고, 어깨끈에는 볼륨 에어메쉬 소재를 사용해 어깨에 가해지는 부담을 완화했다. 인체에 직접 닿는 목이나 허리 부분에는 쿨맥스 소재를 사용, 통기성을 높이고 땀을 원활하게 배출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영국 전통 사립학교의 스타일이 묻어나는 빈폴의 체크 문양을 활용,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컬러는 네이비와 레드를 기본으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블루, 오렌지, 핑크, 그린 등으로 확대했다.

◇후, 궁중 대례식 사용하던 대삼작 노리개 접목한 궁중팩트 세트 출시

LG생활건강은 왕후가 궁중 대례식에서 착용하던 대삼작 노리개의 옥(玉) 나비에서 영감을 얻어 왕후의 화려함과 기품을 디자인에 접목한 ‘후 궁중팩트 세트’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럭셔리 궁중비비크림, 궁중팩트, 궁중동안립밤(레드) 등을 담아 연말모임에서 주목 받는 우아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며, 왕후의 화려한 자태를 그대로 재현한 붉은빛과 초록빛의 나비 모티브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후 궁중팩트’는 가볍고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고급스러운 빛을 더해주고, 팩트 케이스를 기존의 제품에도 호환해서 재사용할 수 있다.

‘후 럭셔리 궁중비비크림’은 화사하게 빛나는 은은한 피부로 연출해주며, ‘후 궁중동안립밤(레드)’는 연말 모임에서 어려 보이는 입술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리홈쿠첸, 찬밥 활용할 수 있는 제빵기 출시

리홈쿠첸은 찬밥으로 빵을 만들 수 있는 제빵기를 출시했다. 리홈쿠첸 제빵기는 밀가루나 제빵 믹스는 물론, 밥을 재료로 빵을 만들 수 있다.

반죽을 따로 할 필요 없이 기기에 재료를 넣고 메뉴를 설정하면, 반죽부터 조리까지 자동으로 진행한다. 또한 밥빵, 일반식빵, 쾌속식빵, 통밀빵, 바게트빵, 쌀가루빵, 피자, 케이크 등 14가지의 다양한 요리 메뉴를 갖췄다.

불린 쌀을 넣어 만드는 밥빵 메뉴로는 수프밥빵 등이 가능하며 일반식빵 메뉴로는 크림식빵, 시금치빵, 호두빵 등을 만들 수 있다. 이 외에도 반죽, 발효, 오븐 기능도 필요에 따라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3단으로 빵 굽기 설정도 가능하다. 색상은 실버와 핑크 2종, 제품가격은 16만9천원이다.

◇필립스전자, 스마트족 위한 프리미엄 도킹스피커

필립스전자는 스마트족을 위한 프리미엄 도킹 스피커 ‘DS3480’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스피커 하우징을 둥근 반원 형태로 만들어 속을 감싼 조개 모양의 디자인을 채용, 스피커에서 나오는 소리를 모아 더욱 풍성하고 깊게 전달해 서라운드 사운드 환경을 즐길 수 있다.

애플사의 5핀 라이트닝 커넥터를 지원해 아이폰 5S는 물론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나노 등과 호환해 사용이 가능하다. 또 블루투스 기능과 함께 USB 커넥터, 오디오 케이블을 적용해 안드로이드 기기를 비롯해 노트북, MP3 플레이어 등 모든 스마트 기기와도 호환된다. 특히 전원을 켜고 15분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클락 스튜디오(Clock Studio)’라는 별도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으면 제품의 펌웨어 업그레이드도 간편하다. 소비자 가격은 19만9천원.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