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사 폴라로이드 사진, OST앨범과 함께 팬들 위한 '특별 선물'

'응사 폴라로이드 사진'

종영을 앞두고 있는 '응사' 출연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이 공개됐다.

25일 tvN '응답하라 1994'(이하 '응사') 측은 종영을 앞둔 '응사'를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공개했다.

OST를 노래한 주인공들이 자신의 사인을 담은 폴라로이드를 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사진을 '응사' 공식 트위터 등을 통해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OST 작업에 참여한 고아라(성나정 역), 정우(쓰레기 역), 유연석(칠봉이 역), 손호준(해태 역), 김성균(삼천포 역), 도희(윤진 역), B1A4 바로(빙그레 역)가 각각 자신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들고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폴라로이드는 27일 발매되는 '응답하라 1994 OST' 음반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응사'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지금까지 온라인으로 공개된 모든 OST 곡을 담은 앨범은 오는 27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드라마 스페셜 영상 및 OST 녹음 비하인드 등을 담은 DVD와 드라마 소품으로 등장한 매직아이 미니북, 그리고 서태지의 자필 응원 편지와 드라마 미공개 사진, 명대사가 수록된 미니 포토북 등이 포함된 스페셜 기프트 박스로 구성될 예정이다.

응사 폴라로이드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번주가 벌써 종영이라니 아쉽다", "응사 폴라로이드 사진 들어있는 앨범 갖고 싶어", "응답하라 1994 OST도 대박나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