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어디가' 김민율, 시금치와 콩나물 때문에…눈물 '펑펑'

'아빠 어디가 김민율 눈물'

김성주의 둘째 아들 김민율이 콩나물과 시금치가 먹기 싫어 눈물을 쏟았다.

26일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이하 '아빠 어디가')에서는 2기 멤버들의 첫 번째 방송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김성주는 시금치와 콩나물을 먹지 않는 김민율에게 "이거 안 먹으면 여행 같이 안 간다"며 으름장을 놓았다.

이에 아빠와 여행을 가고 싶어하는 김민율은 눈물을 흘리는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김성주는 김민율의 편식을 고치기 위해 물러서지 않았고 결국 김민율을 울면서 콩나물을 먹었다. 그러나 김민율은 끝내 시금치는 먹지 않으려 버텼다.

김민율은 "초록색 싫다"고 단호히 말했고, 이에 김성주는 시금치에서 초록색 잎 부분만 떼어 김민율에게 주었다.

김민율은 다듬어진 시금치를 열심히 먹으며 여행을 가겠다고 나서는 귀여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날 김민율 눈물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민율 드디어 매주 볼 수 있다", "김민율 눈물, 초록색 싫다는 말 정말 귀여워", "김성주 씨 단호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본 네티즌은 "김민율 눈물, 에고 아이 귀여워" "김민율 눈물, 우리 집 애도 저래요" "김민율 눈물 김성주 근성봐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빠 어디가2'에는 윤민수·윤후(8), 성동일·성빈(7), 김성주·김민율(6), 안정환·안리환(7), 류진·임찬형(8), 김진표·김규원(5)이 출연한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