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코리아㈜ 도브에서 ‘도브 고 후레쉬 리스토어 너리싱 바디워시(go fresh restore body wash)’가 새롭게 출시된다. 기존 고 후레쉬 라인업에 더해 새롭게 출시된 이번 ‘고 후레쉬 리스토어’는 무화과와 오렌지 꽃 추출물을 함유, 피부에 산뜻한 지중해의 생기를 충전해 주는 바디워시.
무화과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거칠음과 건조를 방지하고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원료이다. 더불어, 도브만의 독자적인 바디워시 기술인 뉴트리엄 모이스처™(Nutrium Moisture™)가 피부와 유사한 영양성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지질층을 보호해준다.
피부유사 구성 성분 중 하나인 ‘스테아릭애씨드’를 함유하고 있어 샤워 할 때에 생길 수 있는 피부의 건조함 또한 개선시켜 준다.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라운이 주방을 고급스럽게 연출해 주는 럭셔리한 블랙 컬러의 블렌더 ‘멀티퀵5(Multiquick 5)’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5단계 속도조절 및 순간작동 기능을 갖추고 있어 요리에 맞춘 최적의 속도로 블렌딩해 원하는 홈메이드 주스, 양념 등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유리 용기로 뜨거운 음식의 블렌딩이 가능하고, 뚜껑 위에 용량을 체크할 수 있는 미니 계량 컵이 마련돼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유리 용기와 칼날의 탈 부착이 쉽고, 식기 세척기 사용도 가능해 세척이 용이하다.
요리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로 디자인되어 세련된 주방을 위한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원대.
뚜레쥬르는 3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식빵 3종과 샌드위치 3종 등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식사용 식빵인 ‘발아통밀식빵’은 건강한 발아통밀 12%를 넣었으며, ‘두부두유식빵’은 두부와 두유를 듬뿍 넣어 반죽해 고소하고 촉촉하다.
간식용 식빵인 ‘초코마블식빵’은 원형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식빵 속에 초콜릿를 넣어 맛을 냈다. 식빵을 활용한 샌드위치 3종도 선보인다. ‘모닝에그토스트’는 햄, 치즈에 두툼한 에그 패티를 넣었다. ‘카라멜토스트’는 달콤한 카라멜소스와 커스터드 크림을 넣은 샌드위치를 버터에 살짝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며 달콤한 맛이 난다. 또한 ‘비비고떡갈비샌드위치’는 CJ제일제당의 비비고 남도 떡갈비, 할라피뇨, 치즈를 샌드위치 속에 듬뿍 넣은 홈메이스 스타일의 핫 샌드위치다.
삼천리자전거는 유아용 승용자전거 ‘샘트라이크 50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세발자전거에 보호자용 손잡이와 햇빛 가리개를 장착한 삼천리자전거의 신개념 유아 승용자전거다.
기존 ‘샘트라이크 300’을 업그레이드해 편의성과 안정성을 한층 향상시켰다. 등받이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3단 캐노피를 장착해 햇빛을 더욱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메쉬 바구니가 장착돼 수납 기능이 강화됐다.
또 아이의 성장에 따라 3단계 성장 맞춤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유모차에서부터 독립형 세발자전거 단계까지 쉽게 변형이 가능하다. 레드, 블루, 브라운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3만9천원이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