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마이런' 참가접수 시작… 봄바람 휘날리며 광안대교 달리자

'아디다스 마이런'

'2014 아이다스 마이런 부산' 레이스 참가자 접수가 시작됐다.

스포츠브랜드 아디다스는 오는 4월20일 개최되는 '2014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레이스의 온라인 접수를 19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디다스는 지난 14일부터 3일 간 부산 주요 5개 매장에서 참가접수를 받았으며, 이날부터는 3일 간 홈페이지(www.adidasmirun.com)에서 1만5천명 온라인 접수를 진행한다.

신청은 아디다스 마이런 홈페이지와 11번가 사이트에서 온라인 접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온라인 접수는 총 3차에 걸쳐 진행되며 19일부터 21일까지 각각 오전 10시부터 결제자 기준으로 선착순 5천명까지만 접수를 받는다.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은 4월20일 오전 8시30분에 벡스코 야외 주차장에서 집결해 오전 10시30분 부산시립미술관에서 출발한다. 이어 광안대교 상판과 광안해변로, 광안리 해수욕장까지 이어지는 코스를 달린다.

참가 인원은 2만 명이며, 20대 감성을 지닌 남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1인당 참가비는 3만원이다. 대회 참가자에게는 아디다스 기념 티셔츠와 가방이 지급된다.

한편 아디다스는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및 부산지역 주요 매장에서 올해 새롭게 출시된 부스트 제품 및 러닝 제품 20만원 이상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티켓 증정 이벤트도 병행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아디다스 마이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