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4월 14일 블랙데이 할인 행사'
4월 14일 '블랙데이(Black Day)'를 맞아 솔로들을 위한 CJ올리브영의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은 블랙데이를 맞아 솔로들을 위한 '블랙데이&맨즈데이' 이벤트를 실시, 블랙데이 패키지 아이템 1천200여 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판매 한다.
지난 12일부터 진행된 이벤트는 14일까지 진행되며, 블랙 패키지 아이템 1천200여개 품목 한정 최대 50% 할인 및 남성용 선 케어, BB크림 전 품목 일정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NYX, 케이트, 보브, 보브20'S팩토리, 캐시캣 등 올리브영의 인기 색조 브랜드 전 품목 할인이 진행된다. XTM 스타일 옴므, 보닌, 우르오스, 엔프라니, 엠도씨, 닥터자르트, DTRT 등 남성용 선 케어, BB크림 전 품목도 4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CJ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커플들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으로 우울했던 솔로라면 평소 갖고 싶었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고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4월14일 블랙데이, 솔로탈출 하고 싶다!" "4월14일 블랙데이, 짜장면먹고 올리브영 쇼핑해야겠네", "4월14일 블랙데이, 왠지 더 우울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4월 14일 블랙데이는 연인이 없는 사람들이 짜장면을 먹는 날로 알려져 있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