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고객과 행복나눔”

오는 6월20일까지 고객별 신규상품 가입 이벤트 진행

NH농협은행(은행장 김주하)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행복나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오는 6월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별로 해당 이벤트 대상 상품에 신규 가입을 하면 추첨 대상이 된다.

농협은행은 총 617명을 추첨해 NH여행상품권(100만원), 스마트TV, 홍삼순액골드,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어린이·청소년 고객(18세 이하)은 후토스적금, 청약저축, 인터넷·스마트뱅킹 중 한 가지를 신규 가입하면 되고, 개인고객은 급여이체, 신용카드 또는 공과금 자동이체, 개인 대출 중 한 가지를 신규 가입하면 대상이 된다.

개인사업자의 경우는 가맹점 결제계좌, 청약저축, 개인사업자 대출 중 한 가지를 신규 개설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백태일 리테일고객부장은 “변치 않는 사랑을 보여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벤트를 계기로 많은 고객분들이 농협은행의 상품을 더욱 많이 애용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 홈페이지(http://banking.nonghy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