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LION 세탁세제 비트가 강력한 세척력으로 리뉴얼된 ‘비트액체’를 출시했다. 리뉴얼 비트액체는 단백질 분해 효소와 강력 세정성분이 각종 오염 및 찌든 때를 남김 없이 침투세척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리뉴얼 비트액체는 세탁시 찌든 때와 오염에 중점을 두었던 소비자들의 눈높이가 눈에 보이지 않는 오염으로 변화된 것에 착안했다.
특히, 소비자들이 섬유제품을 통한 알레르기성 질환 급증에 관심을 두는 것에 주목해, 똑같은 세탁 과정으로도 그 주범인 집먼지 진드기 사체와 배설물을 99% 제거할 수 있도록 세척력을 향상시켰다. 또한 계피추출물, 피톤치드, 시트로넬라 성분을 함유한 포레스트 향은 방충 효과가 있어 집먼지 진드기 퇴치에 효과적이다. 일반세탁기와 드럼세탁기 용으로 구분돼 있으며 3.1L 용기와 2L 리필형 파우치로 출시됐다.
◇한독, 커큐민 성분 숙취해소제 ‘레디큐’ 출시
한독이 카레의 주 원료인 울금(강황)에서 추출한 커큐민 성분을 원료로 하는 색다른 숙취해소제 ‘레디큐’(Ready Q)를 출시했다. 커큐민은 간 기능 개선, 근육 피로도 개선, 피부 수분도 증가 등 항산화 및 항염증에 매우 효과적이며, 동의보감에도 ‘울금은 술 기운을 높고 먼 곳으로 보내 신(神)을 내려오게 한다’며 울금의 숙취해소 효과를 인정하고 있다.
이 제품은 일본 테라밸류즈사의 특화된 제제기술을 통해 천연 커큐민을 극소 입자로 만들어 체내 흡수율을 27배나 높였다. 용해율과 체내 흡수율을 획기적으로 높인 만큼 빠른 숙취해소 효과를 보이는 게 강점이다. 한독은 마시는 형태의 ‘레디큐 드링크’와 함께 여성 소비자를 타킷으로 젤리 형태의 ‘레디큐 츄’도 출시했다. ‘레디큐 드링크’는 달콤한 열대과일 맛, ‘레디큐 츄’는 망고 맛을 가지고 있어 탁월한 효능에 더해 맛으로 승부하는 숙취해소 시장을 열겠다는 포부이다. 판매 가격은 ‘레디큐 드링크’는 5천원, ‘레디큐 츄(3개입)’는 3천원이다.
◇컬럼비아, 숨 쉬는 아쿠아슈즈 ‘벤트’ 시리즈 출시
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여름철 도심과 자연을 넘나들며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신을 수 있는 아쿠아슈즈 ‘벤트(Vent)’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미드솔(중창)에 적용된 독특한 디자인의 풋베드가 가장 큰 특징. 뛰어난 물 빠짐 기능은 물론 통기구의 역할을 하며 발에서 발생하는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준다.
여기에 컬럼비아가 개발한 지그재그 아웃솔 기술 ‘옴니그립’을 적용해 어떠한 지면에서도 강한 접지력을 발휘한다. 뛰어난 쿠션감이 더해져 가벼운 트레킹, 계곡 산행이나 물놀이 시 젖은 바위나 지면에서도 안정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수륙양용 기능을 갖춘 워터슈즈이다. 러닝화, 워킹화와 같은 스타일로 디자인돼 여름철 도심 속 일상에서도 잘 어울린다. 세련된 컬러 배색으로 스타일리시한 바캉스 룩 연출에도 제격이다.
◇일렉트로룩스, 무선 청소기 ‘라피도 리튬’ 출시
일렉트로룩스코리아가 무선 소형 청소기 ‘라피도 리튬(모델명 zb6108)’을 출시했다. 라피도 시리즈는 바퀴가 달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라피도 리튬은 10.8V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해 강력한 청소 성능과 싸이클론 타입의 이중 필터 시스템으로 뛰어난 여과 성능을 갖췄다.
노즐 부분에 장착된 ‘뉴 소프트 스크래치 방지 바퀴’는 부드러운 재질로 제작돼 청소 시 바닥과 가구 등에 흠집을 내지 않는다. 충전 거치대는 각도를 5가지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선반과 탁자, 바닥 등 좁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벽걸이 충전도 할 수 있다. 라피도 리튬은 ‘초콜릿 브라운’ 색상 1종으로 출시됐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