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신작 ‘모바일’ 침공

모바일 업계, 7월 여름방학 앞두고 한판승부!

7월을 맞아 모바일 게임 신작들이 대거 출시된다.

여름방학 시즌이 시작되는 최고의 성수기인 만큼 게임업체들은 보드 게임, 액션 게임, 역할 수행 게임(RPG)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대를 모으고 있는 7월 출시 신작 모바일 게임을 살펴봤다.

▲ 던전앤파이터 명성 그대로 재탄생 ‘퍼즐던파’

넥슨은 다음달 1일 자사가 개발한 인기 PC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스마트용 퍼즐 액션 게임 ‘퍼즐던파’를 선보인다. 던파의 인기 캐릭터인 남귀검사와 여거너, 여마법사 등을 중심으로 하는 퍼즐게임인 퍼즐던파는 상대편 몬스터와 번갈아 가며 3개 이상의 같은 모양 퍼즐을 맞추며 공격해 스테이지를 완료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온라인 게임 던파와의 계정 연동을 통해 각 스테이지 오나료 시 마다 ‘피로도 회복의 비약’ ‘성장의 비약’ ‘지옥파티 초대장’등 PC 던파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파 공식홈페이지(d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개성 넘치는 헌터 손맛진수 ‘드래곤헌터 for Kakao’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되는 ‘드래곤헌터 for Kakao’는 4인 파티와 2인 페어 시스템을 채용해 보다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는 위메이드의 야심작이다.

풀3D의 화려한 그래픽으로 구현돼 박진감을 더했으며 210종이 넘는 개성 넘치는 헌터 캐릭터와 170종에 달하는 다양한 맵 등 콘텐츠가 풍부하다. 특히 빠른 게임 진행과 경쾌한 타격감은 물론 이용자들에게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할 것으로 보인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cafe.naver.com/dragonhuntercafe)에서 확인 가능하다.

▲ 미래 우주 대규모 자원전쟁 그 서막 ‘세컨어스’

세컨어스는 프로야구 매니저로 잘 알려진 앤트리브소프트가 처음으로 자체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미래 우주에서 자원 전쟁을 펼치는 디펜스 게임으로 두 번째 지구인 세컨어스의 총사령관이 돼 기지를 성장시키는 임무를 수행하는 것을 테마로 한다.

기지를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다른 이용자의 행성을 침공해 자원을 확보해야 하고, 그 자원을 바탕으로 자신의 군대와 방어 시설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야 한다. 기존 같은 장르 게임들과 달리 병력을 생산하는데 시간이 소요되지 않아 화끈하고 신속한 게임 전개가 가능한 점이 매력적이다.

자세한 정보는 세컨어스 공식 홈페이지(mobile.ntreev.com/se)를 통해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박민수기자 kiryang@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