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킨텍스서 개막

우리나라 대표 뷰티 박람회인 ‘제6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가 30일 고양 킨텍스에서 개막했다.

경기도 주최, 킨텍스와 코트라 주관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K-BEAUTY, 세계로’를 주제로 한류 뷰티산업을 이끄는 350여개의 뷰티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여 K-BEAUTY의 가능성을 제시하는 장으로 마련된다.

이날 오전 진행된 개막식에는 최현덕 경기도 경제실장과 임창열 킨텍스 대표이사를 비롯, 뷰티관련 단체 및 참가업체 대표 20명이 참석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네일아트 관련 각종 신제품과 연애 고수가 전하는 특별한 향수 등 작지만 강한 중소기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전시장 내에 마련된 메인 무대에서는 Live뷰티 홈쇼핑, 뷰티토크콘서트, 피트니스쇼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된다.

최현덕 도 경제실장은 “대한민국 뷰티박람회가 중소기업들의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해외 판로개척 기회를 제공하는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국내 뷰티산업 지원을 위해 경기도에서도 관심과 애정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창열 킨텍스 대표이사는 “뷰티박람회가 국내 뷰티산업 중소기업들이 세계로 나가는 큰 발판이 될 수 있도록 킨텍스가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호준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