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캠퍼스타운 애비뉴

송도 최초 초역세권 오픈형 스트리트몰
지상3층 연면적 2만5천㎡ 규모

송도국제도시내 글로벌 대학상권을 한몸에 누리는 블루칩 상가가 분양된다. 대규모 복합단지 ‘송도 캠퍼스타운’의 상업시설인 ‘캠퍼스타운 애비뉴’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 상가는 단지 자체의 3천65가구의 배후수요를 포함한 주변 1만여세대의 배후수요와 함께 5천여명의 대학수요를 누릴 수 있는 입지에 처음으로 공급해 안정적이며 수익성이 높은 투자가 가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캠퍼스타운 애비뉴’는 지상1층~지상3층, 연면적 2만4천749㎡, 총 184개로 이뤄진 대형 상업시설이다. 현재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투자자들의 부담을 줄였으며, 일부 점포의 경우 수익보장제를 실시해 안정성을 높였다.

송도 최초의 초역세권 오픈형 스트리트몰로 만들어지는 이 상가는 입지여건이 남달라 집객력이 뛰어나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우선 송도국제도시의 초입에 위치해 있는데다 인천지하철 1호선 캠퍼스타운역이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캠퍼스타운역은 인천교통공사에 따르면 송도국제도시 내에서 일일 평균 이용객이 가장 많은 역으로 압도적인 유동인구를 자랑한다.

특히 아파트만 모여 있는 타지역과 달리 송도국제신도시 2단계 개발 계획의 핵심인 5ㆍ7공구에 위치해 있어 배후수요의 저변이 넓다는 것도 강점이다. 송도국제도시는 5ㆍ7공구는 첨단산업(IT, BT, NT 등)과 학술, R&D가 연계되는 첨단산업 클러스터로 개발되기 때문에 주택지구, 업무지구, 대학상권의 3가지 남다른 배후수요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실제로 캠퍼스타운 애비뉴는 자체 복합단지에만 3천65가구(오피스텔 포함)가 들어서게 돼 고정적인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으며 이를 포함해 도보권 내에만 약 1만여가구가 입주하게 된다.

한편 캠퍼스타운 애비뉴의 분양홍보관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8-10 프리스페이스 3층에 있으며 현재 방문예약 및 분양상담을 받고 있다. (분양문의 : 1899-3634)

최원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