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검다리’ 연말연시… ‘초특가 여행’ 유혹

온라인몰·소셜커머스, 고객 사로잡기 안간힘

CJ몰, 겨울방학 맞은 가족 ‘겨냥’ 세부·괌 등 아동요금 ‘성인 반값’

인터파크도 항공권 최저가 대방출…쿠팡·티몬, 크리스마스 대기획

온라인몰과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 판매업계가 연말연시를 맞아 남은 연차를 소진하려는 직장인과 겨울방학을 맞은 자녀를 둔 가정을 위한 다양한 여행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10일 온라인 판매업계와 여행업계 등에 따르면 연말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곳곳에서 진행되고 있다.

우선, ‘CJ몰’은 겨울방학을 맞은 자녀를 둔 고객을 위해 아동 여행비를 성인 요금의 50%로 할인해주거나 무료로 지원하는 실속가족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성인 1인에 70만 원대인 세부 J파크 아일랜드 5일 상품의 경우 아동에 한해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50만원대인 ‘괌 PIC 골드 4일 상품’은 성인 2명 구매 시 아동 1명은 무료로 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

이와 함께 포천 허브아일랜드 버스투어 패키지 상품(2만5천원)과 ‘강원도 빅(BIG)3 & 동해바다 기차여행 1박2일 패키지(17만원), 1~4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는 남이섬, 대관령 양떼목장 등 당일 여행 패키지 등 국내 여행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인터파크 투어도 국내외 여행객들을 겨냥해 ‘해외 항공권 최저가 대방출’ 기획전과 ‘크리스마스 & 신정 얼리버드(EARLY BIRD)’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9일 까지 진행되는 ‘해외 항공권 최저가 대방출’ 기획전을 이용하면 전 세계 28개 주요 항공사별 특가 요금 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국내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된 ‘크리스마스 & 신정 얼리버드(EARLY BIRD)’ 이벤트를 이용하면 서울, 인천, 경기, 충청, 전라, 제주지역의 숙박시설을 평소보다 20% 이상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이와 함께 11번가에서는 저렴하게 일본 여행을 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일본 여행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획전을 이용하면 북해도, 큐슈, 동경 등 주요 도시를 35만원대의 가격에 다녀올 수 있다. 이밖에 쿠팡, 티몬, 위메프 등도 크리스마스 및 연말 기획전 등을 통해 다양한 국내외 여행상품을 특가에 내놓는 등 연말 여행객들을 잡기 위한 이벤트가 곳곳에서 진행되고 있다.

여행업계 관계자는 “올해는 크리스마스 등 징검다리 휴일이 있어 연말을 겨냥한 여행상품이 평소보다 많이 쏟아지는 것 같다”며 “연말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라면 이벤트를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박민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