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위아래' 크리스마스 버전… '섹시' 산타 변신에 男心 '초토화'

▲ 사진= EXID 위아래 크리스마스 버전, EXID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EXID '위아래' 크리스마스 버전… '섹시' 산타 변신에 男心 '초토화'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EXID가 인기곡 '위아래'의 크리스마스 버전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25일 EXID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위아래'의 크리스마스 버전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EXID 멤버들이 빨간색 상의와 검은색 핫팬츠를 입고 안무 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루돌프 머리띠와 장갑을 착용하고 섹시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EXID 위아래 크리스마스 버전, 너무 섹시해", "요즘 이 노래 너무 좋아", "역시 EXID가 최고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EXID의 인기곡 '위아래'는 지난 8월 발표 당시에는 큰 반응을 얻지 못했지만 11월 공연 '직캠' 영상이 온라인을 통해 화제가 되면서 음악 차트를 역주행하기 시작해 지금은 올 겨울 인기곡으로 떠올랐다.

EXID는 내년 초 새 앨범을 발매하고 곧바로 컴백할 예정이다.

신지원 기자 sj2in@kyeonggi.com

사진= EXID 위아래 크리스마스 버전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