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박지민, 거침없는 입담에 폭발적인 가창력까지… 박진영 따라하기도?
'K팝스타' 출신들이 '힐링캠프'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과 뛰어난 노래실력을 선보인다.
29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K팝스타' 시즌1에서 활약을 펼친 박지민, 이하이, 백아연, 시즌2의 악동뮤지션, 시즌 3의 버나드박, 샘김, 권진아이 총출동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들은 YG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안테나 뮤직 등 각자 자신이 소속된 기획사별로 나뉘어 앉아 각 소속사 사장에 대한 불만을 폭로했다는 후문.
JYP 소속이 박지민과 백아연, 버나드박은 박진영의 행동을 따라하며 '공기 반 소리 반'의 비밀에 대하 폭로했고, YG 소속 이하이와 악동뮤지션 이찬혁은 각각 "요즘 사장님께서 내게 못생겼다고 한다", "내게도 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고.
특히 이날 박지민은 입담 외에도 폭발적인 성량을 과시하는 무대까지 선보였다고 알려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박지민, 정말 기대된다", "노래 실력은 이미 검증됐는데?", "실력은 알고 있지만 또 듣고 싶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K팝스타' 출신 가수들의 거침없는 입담과 폭발적인 가창력은 29일 밤 11시15분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지원 기자 sj2in@kyeonggi.com
사진= 힐링캠프 박지민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