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 신곡 ‘아우’ 섹시+신비…음원차트 돌풍 예고

김예림 신곡 ‘아우’

▲ 김예림 신곡 ‘아우’, 김예림 ‘아우’ 뮤직비디오 영상 갈무리

김예림 신곡 ‘아우’ 신비매력으로 컴백…음원차트 돌풍 예고

가수 김예림이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의 첫 번째 타이틀곡 ‘아우(Awoo)’를 공개하자마자 음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22일 정오 공개된 김예림 신곡 ‘아우’는 올레뮤직 1위를 비롯해 멜론, 엠넷, 다음뮤직, 네이버뮤직, 싸이월드뮤직, 지니 등에서도 상위권을 기록했다. 

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김예림은 고양이의 눈매를 연상시키는 진한 아이 메이크업을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아우(Awoo)’라는 제목에 어울리게 관심이 있는 남자에게 당돌하게 ‘꼬리’ 치는 여우 같은 여자의 모습을 표현했다. 

화면에 등장하는 검은색 고양이처럼 무심한 듯 시크하게 이성을 유혹하는 김예림의 모습이 매혹적으로 그려졌다.

이번에 공개된 ‘아우’의 뮤직비디오는 샤이니, EXID, 에픽하이 등 최고의 가수들과 함께 작업한 아트디렉터 듀오 디지페디가 감독을 맡아 독특한 영상미를 더했다. 

김예림의 신곡 ‘아우’는 마음만 먹으면 여우로 변신해 남자를 유혹할 수 있다는 앙큼한 속내를 당돌한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통통 튀는 재미있는 비트와 ‘난 너를 꼬셔’, ‘넌 내게 꽂혀’ 등 당돌한 가사가 특히 인상적이다.  

한편, 김예림은 지난 2013년 데뷔앨범의 타이틀곡 ‘올 라잇(All Right)’부터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강력한 음원 파워를 증명하기도 했다.

지난 2013년 11월 정규 1집 ‘굿바이 20(Goodbye 20)’ 이후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던 김예림은 오는 27일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로 컴백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김예림 신곡 ‘아우’, 김예림 ‘아우’ 뮤직비디오 영상 갈무리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