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교육지원청, 맞춤형 친절교육 실시

▲ 고양교육지원청(교육장 심학경)은 지난 23일 교육지원청 3층 대강당에서 각급 학교 행정실장과 민원담당자를 대상으로 ‘민원친절도 향상을 위한 맞춤형 친절교육’과 ‘각급 학교(원) 행정실장 반부패 청렴 교육’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고양교육지원청(교육장 심학경)은 지난 23일 교육지원청 3층 대강당에서 각급 학교 행정실장과 민원담당자를 대상으로 ‘민원친절도 향상을 위한 맞춤형 친절교육’과 ‘각급 학교(원) 행정실장 반부패 청렴 교육’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교육지원청은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교육현장 실현을 위해 민원담당자와 학교 행정실장을 대상으로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

특히 이번 민원친절교육은 CS 외부 전문 강사가 아닌, 현직 행정실장으로서 경기도교육청 민원서비스모니터단으로 활동하는 내부 강사를 활용하여 그 의의가 더 컸다.

또한, 반부패 청렴 교육도 현직 감사담당공무원을 강사로 초빙해 ‘경기도교육청 공무원 행동강령’과 ‘불법찬조금 근절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교육을 실시했다.

심학경 교육장은 “학생·학부모를 가장 가까이에서 접하는 학교의 친절, 청렴 실천을 통해 사랑과 신뢰받는 교육의 장을 만들자”고 말했다.

고양=유제원ㆍ김현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