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구리점, 개점 5주년 축하 상품전 대대적 돌입

▲ 나이키,아디다스 행사

롯데백화점 구리점(점장 이종석)이 개점 5주년을 맞아 1일부터 10일까지 대형 축하 상품전과 고객 감사 사은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고객잡기에 나선다.

눈여겨볼 대형 상품전으로는 나이키, 아디다스 파워 라이벌대전이 7일까지 7층 점행사장에서 열린다. 1년에 한번 진행하는 최대규모의 행사로 스포츠 대표 브랜드인 나이키, 아디다스의 의류, 신발, 각종 스포츠용품을 최대 7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1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롯데상품권 5천원을 증정하는 등 사은행사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탠디 구두 그룹전도 준비돼 있어 대표 품목으로는 여성화 8만9천원, 남성화 10만8천원/12만8천원이고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객 감사 사은으로 롯데카드나 L.POINT(구 롯데멤버스)로 20/40/60/1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구매금액의 5%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화장품, 가전ㆍ가구, 해외명품, 주얼리, 모피 등 다양한 상품군에서 구매금액의 5~7%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개점 5주년축하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풍선 500개 다트 100% 경품행사가 3일 지하1층 샤롯데광장에서 열린다. 1만원 구매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이라면 풍선을 터뜨려 나오는 다양한 경품을 가져갈 수 있다. 5월이 가정의 달인 만큼 가족 체험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특히 5월 5일 어린이날에 문화센터에서는 ‘러블리키즈데이’ 행사로 마술공연, 구슬팔찌 만들기, 버블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돼 있다.

박준철 영업지원팀장은 “개점 5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상품행사와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고객분들의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구리=하지은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