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le(돌), ‘후룻&그레인’ 곡물파우더 2종 출시
100여년 역사의 청과브랜드 Dole(돌)이 다양한 곡물과 과일, 유산균을 한 봉에 담아 물이나 우유에 넣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곡물 파우더 ‘후룻&그레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현미, 통밀, 찹쌀, 옥수수 등 11가지의 곡물에, 7가지 과일과 유산균을 함유한 ‘후룻&그레인’은 기존 선식이나 곡물 파우더와 차별적으로 동결 건조과일 조각을 넣어 고소한 맛과 더불어 달콤하고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의 과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포화 지방, 트랜스 지방, 콜레스테롤이 0%로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식사대용식이나 간식대용으로 좋으며, 믹스베리와 트로피칼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돼 본인의 기호에 맞는 과일 맛을 선택할 수 있다.
또 물이나 우유에 넣어 흔들어 먹는 일반적인 방법 외에 얼음 빙수 위에 토핑으로 뿌리면 과일이 씹히는 맛이 특징인 곡물 빙수로도 즐길 수 있다.
Dole(돌)의 후룻&그레인 2종은 온라인 마켓에서 한 봉에 1천500원, 한 팩(7입)에 1만500원에 판매될 예정이며, 런칭 기념으로 옥션에서는 1팩(7개입)에 9천900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구쌀피자 신메뉴 ‘삼시세끼’…어촌·농촌편 2가지 버전 출시
테이크아웃 피자 전문점 오구쌀피자(59쌀피자)가 3가지 맛 피자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1타 3피자 시즌2 버전인 신메뉴 ‘삼시세끼 피자’를 출시했다.
어촌의 바다 향을 한 판에 담은 어촌편과 농촌의 풍요로움을 한 판에 담은 농촌편 등 두 가지로 선보였다. 흑미, 찹쌀, 밀, 멥쌀, 조, 보리 등으로 만든 흑미찰도우 위에 3가지 토핑을 피자 한 판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어촌편은 통통한 새우 감자말이, 게살과 날치알 드레싱으로 구성된 씨푸드 피자다. 농촌편은 달콤한 고구마와 파인애플, 불고기, 단호박, 베이컨 조합이다. 허니고르곤피자와 피자스틱 등 신메뉴도 함께 출시했다. 허니고르곤피자는 피자 테두리에 체다치즈를 사용하고, 토핑에는 건강을 담은 견과류와 고르곤치즈를 가미해 꿀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피자스틱은 고구마, 단호박, 감자샐러드 각각의 무스와 쫄깃한 흑미도우가 만나 단백하고, 간편하게 한 조각씩 먹기 편해 간식대용으로 좋다. 오구쌀피자 신메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59pizz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립톤 아이스티 ‘망고 패션프루트’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국내 레디투드링크(RTD) 홍차 1위 브랜드 ‘립톤 아이스티’의 신제품 ‘망고 패션프루트’를 선보인다. ‘립톤 아이스티 망고 패션프루트’는 120년 전통의 세계 1위 차 브랜드 ‘립톤(Lipton)’이 자랑하는 깊은 풍미의 홍차잎에 달콤 상큼한 맛이 돋보이는 열대과일 망고와 패션프루트를 섞은 홍차 음료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최근 열대과일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어 대중적인 수입과일로 급부상한 망고에 새콤 달콤한 맛 등 백 가지 맛과 향이 난다고 해 ‘백향과’로 불리는 패션프루트(Passion Fruit)를 섞어 이색적인 맛이 돋보이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패션프루트는 톡톡 씹히는 씨와 새콤 달콤한 맛의 젤리 같은 과육이 특징이며, 여성에게 좋은 석류보다 비타민C가 3배 이상 많고 노화방지에 효능이 있는 니아신 성분도 5배 이상 함유하고 있어 ‘여신의 과일’로 불린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