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엠버, 에일리 컴백 응원… "붕어친구 앨범 많이 사랑해주세요"

▲ 사진= 엠버 에일리 컴백 응원, 에일리 인스타그램

'에일리 컴백'

걸그룹 f(x) 멤버 엠버가 친구 에일리의 컴백을 응원했다.

엠버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일리 앨범 나왔어요! #VIVID #7 'Letting Go' 제가 작곡이랑 피처링 했어요. 션, 붕어와 같이 작업 했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엠버는 "붕어친구 앨범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덧붙이며 에일리의 새 앨범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에일리는 이날 낮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VIVID'(비비드) 음원을 공개했다. 

 

에일리의 첫 정규앨범 'VIVID'에는 타이틀곡 '너나 잘해'를 비롯해 'Insane', 'Letting Go', '사람이 왜 그래', 'Second Chance', '한걸음 더', 'Symphony', '잔을 채우고', 'Love Recipe' 등 총 10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이단옆차기, 료스케 이마이(Ryosuke Imai), 씨엔블루 이종현, f(x) 엠버 등 실력과 개성을 두루 갖춘 뮤지션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시선을 모았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일리 컴백 응원 앰버, 보기 좋다", "에일리 컴백 기다렸어요", "엠버 에일리 컴백 응원, 훈훈한 우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